콘텐츠바로가기

‘화려한 유혹’ 최강희-차예련, 정진영 장례식 비하인드컷 공개 ‘슬픔가득’

?

화려한 유혹 최강희, 차예련 (사진=MBC)



‘화려한 유혹’ 정진영의 죽음으로 최강희와 강일주의 싸움이 더욱 깊어진다.

13일 MBC 월화드라마’화려한 유혹’ 측은 지난 방송분에서 강석현(정진영 분)의 장례식장에 등장한 신은수(최강희분)와 강일주(차예련 분)의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강석현의 갑작스러운 죽음으로 충격에 휩싸인 신은수와 강일주의 모습이 담겨있다. 촉촉한 눈망울로 누군가를 응시하고 있는 신은수의 모습에서 처연한 슬픔이 느껴진다. 창백한 얼굴과 넋이 나간 표정의 강일주는 아버지 강석현의 죽음에 자책감으로 괴로워하는 모습이다.

지난 방송에서 강석현은 기자회견을 통해 강일주의 죄를 알리려 했지만, 심장발작을 일으켜 죽음을 맞이했다. 강석현의 마지막 모습을 보고 마음이 약해진 신은수는 강일주를 향한 복수를 그만두려고 했다.

그러나 14일 방송될 46회 방송에서 신은수와 강일주의 싸움은 더욱 불꽃 튀기며 볼만해질 전망이다. 현재 신은수는 권수명(김창완 분)에 의해 강석현 존속살인교사죄 누명을 쓰고 검찰에 체포된 상황. 이에 강일주는 권수명이 꾸민 연극에 속아 강석현을 죽음으로 몰아넣은 그를 철저히 도우며 신은수를 압박할 예정이다.

신은수 역시 강일주를 법정에 세우기 위해 고소장을 제출하며 본격적으로 움직이기 시작한다고. ‘화려한 유혹’이 5회만을 남겨두고 있는 가운데, 신은수의 복수는 과연 성공할 수 있을지 앞으로의 전개에 궁금증이 더해진다.

한편, ‘화려한 유혹’은 매주 월, 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박주연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기사

RSS 기사인쇄 url복사 댓글쓰기

포토슬라이드

SPONSORED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