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마리텔’ 이경규, 출연 확정..어떤 콘텐츠로 시청자 사로잡을까?

?

이경규 (사진=DB)



‘마리텔’ MLT-23 출연자로 이경규, 송경아‧박승건 그리고 김동현‧추성훈이 출연한다.

13일 방송되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의 생방송 MLT-23 첫 번째 새로운 출연자는 데뷔한지 30년이 훌쩍 넘은 예능계의 대부 이경규. 이경규는 베테랑 진행자로서 장르불문 다양한 예능 프로를 이끌어 온 주인공이다. 이경규가 과연 예능인의 무덤으로 불리는 ‘마리텔’에 도전해 어떤 콘텐츠로 시청자들을 맞이할지에 대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두 번째 새로운 출연자는 모델 송경아와 디자이너 박승건이다. 이미 많은 방송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이름을 알린 송경아와는 달리, 다소 생소한 박승건은 패셔니스타 공효진, 이동휘 등 최고의 패셔니스타들이 즐겨 찾는 브랜드의 디자이너이자, 패션계에서 국내 최고라 인정받는 인물이다. 방송 전부터 각종 SNS를 통해 모델을 지망하는 시청자들의 사연을 받으며 호기심을 자극한 이들이 어떤 볼거리로 [마이 리틀 텔레비전]을 섭렵할지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마지막 새로운 출연자는 ‘마리텔’에서 2회 우승 경력이 있는 격투기 선수 김동현과 함께 더욱 업그레이드된 격투기 방송을 선보일 추성훈이다. 한 예능 프로그램에 ‘사랑이 아빠’로 출연해 인간미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한 추성훈은 ‘마리텔’에서 진정한 ‘파이터’의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편 김구라, 유민주, 이경규, 김동현‧추성훈, 송경아‧박승건이 출연해 다양한 콘텐츠로 꾸며질 ‘마레틸’은 13일 다음 팟TV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본 방송은 오는 19일에 방송될 예정이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기사

RSS 기사인쇄 url복사 댓글쓰기

포토슬라이드

SPONSORED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