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컴백’ 갓세븐, 단체 티저 사진 공개...스무살 청춘의 긍정적 에너지

입력 2016-03-14 10:24:03 | 수정 2016-03-14 10:24:03
글자축소 글자확대
?


컴백을 앞둔 GOT7(JB, 마크, 잭슨, 유겸, 주니어, 뱀뱀, 영재)이 단체 티저컷이 공개됐다.

14일 0시 그룹 GOT7은 JYP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새 미니앨범 'FLIGHT LOG : DEPARTURE'의 콘셉트를 엿볼 수 있는 단체 사진 3장을 동시에 오픈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GOT7은 자연스러운 포즈와 표정으로 '20대 청춘'의 자유분방한 매력을 뽐냈으며 특히 탁 트인 야외를 배경으로 바람을 맞으며 편안한 미소를 짓는 등 자유를 만끽하는 멤버들의 여유있는 표정에서 청춘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느끼게 한다.

약 6개월 만의 공백을 깨고 오는 21일 미니앨범 'FLIGHT LOG: DEPARTURE'를 전격 발매하는 GOT7은 이번 음반을 통해 스무살 청춘이 느끼는 우정과 사랑의 감정을 솔직하게 담아낼 예정이다.

한편 GOT7은 오는 21일 0시 새 앨범 'FLIGHT LOG: DEPARTURE'의 음원을 공개한다. 또 같은 날 오후 9시에는 네이버 V 앱을 통해 타이틀곡 'Fly'의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FLIGHT LOG: DEPARTURE'의 타이틀곡 'Fly'는 작곡팀 'earattack' '변방의킥소리'의 곡으로, 한 여자를 향해 달려가는 청년의 거침없는 노랫말이 인상적이다.

박주연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포토슬라이드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