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박태준, 싸이더스HQ와 전속계약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자질 충분히 갖춰”

입력 2016-03-15 12:45:00 | 수정 2016-03-15 12:45:00
글자축소 글자확대
?

박태준 (사진=DB)



박태준이 sidusHQ와 전속계약을 체결, 장혁, 김우빈, 엄기준 등과 한솥밥을 먹게 되었다.

15일 소속사 sidusHQ 측은 웹툰작가 박태준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박태준은 유명한 얼짱 출신으로 그룹 ‘꽃미남 주식회사’로 연예계에 본격 데뷔, 빼어난 외모로 대중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것은 물론 ‘얼짱시대’, ‘얼짱TV’ 등 방송에 출연해 시원한 입담을 과시한 바 있으며, 최근 SBS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에서는 사이다급 언변으로 출연진들은 물론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는 등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한 네이버 웹툰 ‘외모지상주의’와 ‘본격금연권장만화’ 등 독특한 그림체와 흥미로운 이야기들로 단단한 팬 층을 확보, 매 주 다양한 이야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sidusHQ 매니지먼트 관계자는 “웹툰 작가 박태준씨가 sidusHQ의 새 식구가 되었다”며 “스타 웹툰 작가 박태준씨가 지니고 있는 재기 넘치는 아이디어와 개성 있는 비주얼 등 엔터테이너로서 자질을 높이사 박태준씨와 함께 하기로 결정했다. 현재 웹툰 작가로는 물론 다방면을 통해 박태준씨를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니 앞으로도 지금과 같은 관심과 애정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박태준은 네이버 웹툰 ‘외모지상주의’를 통해 일약 스타 웹툰 작가로 등극, 흥미로운 이야기들로 탄탄한 독자층을 갖추고 있다.

신현정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포토슬라이드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