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류덕환-김동영-안재홍 ‘위대한 소원’, 포스터 공개..이보다 웃길 순 없다

입력 2016-03-15 13:12:00 | 수정 2016-03-15 13:12:00
글자축소 글자확대
?

위대한 소원 (사진=NEW)



‘위대한 소원’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올 4월 유일무이한 정통 코미디이자 류덕환, 김동영, 안재홍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위대한 소원’이 4월21일 개봉을 확정 짓고, 세 절친 녀석들의 간절한 모습을 코믹하게 담아낸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위대한 소원’은 인정, 사정이 필요한 친구의 죽기 전 마지막 소원을 이뤄주기 위해 나선 절친녀석들의 혈기왕성 코미디.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딱! 한번도...안 될까요?”라는 카피와 함께 붉은 사과를 움켜쥐고 금방이라도 앞으로 뛰쳐나갈 것 같은 ‘고환(류덕환 분)’의 생동감 넘치는 포즈와 양 옆에서 ‘고환’을 붙잡고, 애원하듯 검지손가락을 치켜세운 ‘남준(김동영 분)’, ‘갑덕(안재홍 분)’의 애절한 표정이 어우러지며 영화에서 이들이 펼칠 좌충우돌 이야기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화려한 패턴이 그려진 복고풍 의상과 스카프는 세 절친 녀석들의 통통 튀는 매력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주며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앞서 지난 14일 공개한 ‘위대한 소원’ 메인 예고편은 ‘고환’의 생애 마지막 소원을 이뤄주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절친 녀석들의 빛나는 우정을 코믹하게 담아내며 네이버 영화 서비스의 ‘많이 본 무비클립’ 1위를 차지,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한 바 있다.

한편 2016년을 대표할 코미디 영화 ‘위대한 소원’은 오는 4월21일 개봉, 고강도 웃음 폭탄을 투척하며 보고만 있어도 속이 뻥 뚫리는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포토슬라이드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