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클릭 유어 하트’ AOA 민아, 사랑스러운 여고생으로 ‘완벽 변신’

입력 2016-03-18 16:46:00 | 수정 2016-03-18 16:46:00
글자축소 글자확대
?

클릭 유어 하트 AOA 민아 (사진=클릭 유어 하트 프롤로그)



‘클릭 유어 하트’ AOA 민아가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지난 17일 오후 6시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웹드라마 ‘클릭 유어 하트’ 첫 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프롤로그 편에는 네오즈고등학교로 전학 온 권민아(AOA 민아 분)가 야구부 에이스 김로운(로운 분)의 손을 다치게 만들며 험난한 학교 생활을 시작하는 모습이 담겼다.

‘클릭 유어 하트’로 첫 주연을 맡게 된 민아는 소심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여고생의 모습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무엇보다 무려 네 명의 남자 주인공이 민아와 로맨스 호흡을 맞추는 설정에서 민아는 어떤 캐릭터와도 완벽하게 어울리는 ‘찰떡 케미’를 보여주며 조재감을 발산했다.

민아는 같은날 진행된 ‘클릭 유어 하트’ 제작발표회에서 “덤벙대고 완벽하지 않은 드라마 속 민아라는 캐릭터가 나와 많이 닮아있다고 느꼈다”고 연기 소감을 전했다.

주인공들과의 호흡에 대해서는 “네 친구들의 캐릭터와 감정이 다 다르다. 어려웠지만 네 친구들이 내 감정을 잘 이끌어줬다”고 전하기도.

한편 AOA의 민아와 FNC엔터테인먼트의 신인 데뷔 시스템 ‘네오즈 스쿨’의 1기 데뷔 후보생들이 출연하는 웹드라마 ‘클릭 유어 하트’ 전편은 18일 오후 6시 MBCevery1에서 방송된다. 같은 시간 포털사이트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서도 일부 회차가 공개된다.

박주연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포토슬라이드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