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씨엘씨, 새 멤버 권은빈 포함한 ‘예뻐지게’ MV 공개..러블리 매력

입력 2016-03-21 16:45:00 | 수정 2016-03-21 16:45:00
글자축소 글자확대
?

씨엘씨 예뻐지게 권은빈 (사진=영상캡처)



씨엘씨가 새 멤버 권은빈의 분량을 포함한 신곡 ‘예뻐지게’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21일 걸그룹 씨엘씨(CLC)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3집 ‘리프레시(Refresh)’의 타이틀 곡 ‘예뻐지게’ 뮤직비디오 풀 버전을 공개했다.

해당 뮤직비디오는 지난 2월 말 선공개된 ‘예뻐지게’의 쇼트버전과는 또 다른 뮤직비디오 풀 버전으로, 엠넷 ‘프로듀스 101’ 출연 차 방송 활동에 합류하지 못한 새 멤버 권은빈의 편집 분량이 포함된 7인 완전체 버전.

최근 씨엘씨 측과 엠넷 제작진은 오랜 논의 끝에 씨엘씨의 컴백활동 마지막 주인 21일 권은빈의 출연 분을 담은 완전체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는 것에 의견을 모았다.

이후 씨엘씨는 지난 18일부터 공식 SNS를 통해 멤버들의 이미지로 직접 카운트다운을 시작, 디데이인 이날 ‘예뻐지게’의 풀 버전 뮤직비디오 기습 공개에 나서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는 상황.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멤버들의 립싱크 및 리액션 컷을 중심으로 한 쇼트버전과는 달리 주요 퍼포먼스와 새 멤버 권은빈, 엘키의 모습이 더욱 다양하게 담겼다.

소녀들의 파우더룸에 색색깔 하이힐이 배달되며 벌어지는 깜찍한 스토리가 재미를 더한 이 뮤직비디오는 7인 완전체로 거듭나 제목처럼 더욱 빛나고 ‘예뻐진’ 씨엘씨의 앙큼, 상큼한 매력을 만나볼 수 있기도.

특히 커다란 이목구비와 눈에 띄는 비주얼로 시선을 강탈하는 권은빈은 갓 데뷔한 신인임에도 특유의 엉뚱하고 사랑스런 매력으로 팀 내 비타민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는 모습이다.

씨엘씨의 미니 3집 활동 곡 ‘예뻐지게’는 하이힐 하나로 당당함을 찾은 소녀들의 모습을 재치있는 사운드로 녹여 낸 레트로 풍 댄스곡이다.

특히 ‘예뻐지게’는 스타 프로듀서인 이기-노주환이 작사를, 이현승이 작곡을 담당해 곡 전개 중반 신비롭게 변주되는 사운드가 어디로 튈지 모르는 씨엘씨만의 통통 튀는 매력을 더욱 부각시킨다.

한편 씨엘씨는 신곡 ‘예뻐지게’로 음악방송 및 라디오, 팬 이벤트 등을 중심으로 현재 활발한 활동 중이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포토슬라이드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