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이수민-정진운-서유리-이진호 ‘비디오스타’ 출연..‘놓지마 정신줄!’ 특집

?

이수민 (사진=MBC에브리원)



이수민-정진운-서유리-이진호가 ‘비디오스타’에 출연한다.

오는 8월2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4회는 ‘놓지마 정신줄!’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독특한 정신세계를 가진 연예계 안드로메다인 정진운, C.I.V.A이수민, 서유리, 이진호가 출연한다.

앞서 진행된 이번 특집 녹화에서 게스트 4인은 정신줄 놓은 토크와 퍼포먼스로 4MC들의 혼을 쏙 빼놓았다.

최근 케이블 예능 ‘음악의 신2’를 통해 숨겨왔던 흥을 폭발시킨 정진운은 ‘비디오스타’에서 춤뿐만 아니라 B급 개그코드가 담긴 입담을 마음껏 펼쳤다.

또한 이번 특집에서 정진운은 즉흥적으로 새로운 춤을 개발해 4MC에게 댄스특강을 하며 ‘춤신춤왕’으로서의 위엄을 다시 한 번 증명했다고.

그런가 하면 지상파 예능을 노린다고 밝힌 이수민은 ‘바퀴벌레 춤’, ‘AOA지민 랩’, 그리고 ‘도끼의 연결고리’를 자신만의 느낌으로 표현하며 특별한 정신세계를 유감없이 드러냈다.

또한 이날 이수민은 3년 넘게 사귄 남자친구와 하루 만에 헤어진 남다른 이유를 밝혔다.

성우계의 미친 존재감 서유리는 이수민의 ‘정신줄 놓은’ 댄스에 질세라 뜻밖의 댄스 실력을 공개해 4MC의 말문을 막히게 했다고 전해진다.

녹화 중 이진호는 “(정진운, 이수민, 서유리) 모두 낮술 먹은 사람들 같다. 그것도 막걸리 마신 사람들 같았다”라고 말했다고 전해져 이들의 미친 기운이 뿜어져 나오는 방송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MC박나래와 12년 우정을 자랑하는 개그맨 이진호는 박나래에게 1년 반 동안 삐졌던 사연을 폭로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정진운-이수민-서유리-이진호의 ‘정신줄 놓은’ 토크는 오는 8월2일 오후 8시 30분 ‘비디오스타’를 통해 공개된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기사

RSS 기사인쇄 url복사 댓글쓰기

포토슬라이드

SPONSORED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