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비디오스타’ 박소현X박수홍, 중년의 썸…6개월 만에 ‘핑크빛 재회’

입력 2017-07-11 19:15:02 | 수정 2017-07-11 19:15:02
글자축소 글자확대
?

‘비디오스타’ 박소현X박수홍 (사진=방송캡처)


‘비디오스타’에서 박수홍과 박소현의 핑크빛 만남이 성사됐다.

11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의 ‘우리에게 내일은 없어! 욜로 앤 골로 특집’에서 ‘욜로 라이프’를 즐기는 연예계 다섯 남자 박수홍, 돈스파이크, 강민혁, 딘딘, 박재정과 함께 유쾌한 토크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 6개월 전 한 프로그램에 동반 출연하며 중년의 썸을 형성했던 박수홍과 박소현이 재회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박수홍은 녹화 내내 박소현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으며 박소현 역시 부끄러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이날 작곡가 겸 가수 돈 스파이크는 박수홍과 함께한 스페인 이비사 섬 여행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며 “수홍이 형이 여자를 많이 밝혔다. 히치하이킹하는 여성을 보고 유턴을 요구했다”며 박수홍에 디스를 선사했다.

또한 딘딘은 연예계 절친으로 알려진 양세형과 슬리피를 폭로하고 나섰다. 딘딘은 방송 복귀 후 양세형이 이미지를 관리하기 시작했다며 이야기의 포문을 열었다. 딘딘은 “세형이 형을 밖에서 만나면 사람들을 마주칠 때마다 90도로 인사한다”고 털어 놓으며 양세형의 인사법을 재연해 웃음을 자아냈다.

진정한 욜로라이프를 즐기는 박수홍, 돈스파이크, 강민혁, 단딘, 박재정과 함께 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오는 11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김경식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포토슬라이드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