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에픽하이 신곡 가사 공개…"은퇴-해체, 매해 목구멍에 담은 단어들"

입력 2017-10-12 23:11:00 | 수정 2017-10-12 23:11:00
글자축소 글자확대
?

에픽하이 신곡 가사 공개 (사진=YG엔터테인먼트)


컴백을 앞둔 에픽하이의 신곡 가사 일부가 공개됐다.

12일 에픽하이는 공식 SNS를 통해 정규 9집 'WE'VE DONE SOMETHING WONDERFUL'의 수록곡 가사가 담긴 포스터 한 장을 게재했다.

포스터 속 “피투성이지만 WE'VE DONE SOMETHING WONDERFUL/ 난 왜 이럴까 왜 사는 걸까 / 우리가 마신 건 운명인 것 같아/ I WISH I HADN’T DONE IT I WISH I HADN’T SAID IT/ 행복해라 인마 잘 살아라 인마/ 은퇴, 해체 매해 목구멍에 담은 단어들/ 김건모, TAIJIBOYS, 전람회가 흐르던 곳에” 등의 가사는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리더 타블로의 손글씨를 바탕으로 고뇌와 쓸쓸함이 묻어나는, 가을이라는 계절과 조화를 이루는 분위기가 물씬 풍긴다. 특히 개별 문장만 띄엄띄엄 기재돼 있어, 한 곡에 대한 스포일러인지, 이번 앨범 수록곡 전체에 대한 힌트인지 밝혀지지 않아 팬들의 궁금증이 더해진다.

컴백과 더불어 11월 3일과 4일 양일간 개최되는 단독 콘서트에 대해 “3회 공연 모두 다른 셋 리스트라서 벌써 수십 번을 수정 중이다. 첫 번째 공연은 첫 회니까 특별한 무언가를 하고 싶다”라고 설명해 어느 때보다 공들인 무대를 암시했다.

한편 에픽하이의 정규 9집은 오는 23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양민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RSS 기사인쇄 url복사 댓글쓰기

포토슬라이드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