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발칙한 동거’ 윤두준ㆍ딘딘, 임주은 놓고 자존심 대결…매력 어필

입력 2017-12-07 16:41:00 | 수정 2017-12-07 16:41:00
글자축소 글자확대
?

‘발칙한 동거’ 윤두준ㆍ딘딘 (사진=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윤두준ㆍ딘딘이 임주은의 ‘심쿵 모먼트’를 사로잡기 위해 자존심 대결에 나섰다.

8일 방송되는 MBC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에서는 임주은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윤두준과 딘딘의 매력 대결이 펼쳐진다

윤두준은 ‘닭갈비’ 요리로 요섹남의 매력을, 딘딘은 암막 커튼 달기로 상남자 매력을 뿜어 냈다. 두 남자의 은근한 자존심 대결에 임주은은 미소를 감추지 못하고 있어 과연 승자는 누구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딘딘은 임주은을 향해 상남자 매력에 이어 세심한 배려남의 모습도 어필 했는데 세안하려고 준비하는 임주은에게 직접 준비한 커플 세안 밴드를 무심하게 건네며 츤데레 매력을 발산했다.

이에 임주은은 두 사람의 폭발하는 매력에 감동하며 “완전 심쿵했어!”라며 두 눈을 크게 뜨고 웃음 지었다. 과연 임주은의 마음을 사수할 동거인은 누가 될 것인지 이들의 동거 라이프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자존심을 건 매력 대결을 펼친 윤두준과 딘딘 중 임주은을 심쿵하게 만든 이는 누구일지 보는 이들을 ‘두준두준’하게 만드는 세사람의 묘한 삼각 동거는 오는 8일 방송되는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양민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포토슬라이드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