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슬기로운 감빵생활' 정웅인, 반전 매력 ‘팽블리’ 비하인드 스틸 공개

입력 2018-01-03 17:43:00 | 수정 2018-01-03 17:43:00
글자축소 글자확대
?

'슬기로운 감빵생활' 정웅인(사진=tvN)


tvN 수목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반전美의 결정체로 손꼽히는 정웅인의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돼 화제다.

tvN 수목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까칠함 속 숨겨진 따뜻함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감동을 주고 있는 정웅인의 실제 모습이 담긴 다양한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팽부장 캐릭터를 백분 소화하고 있는 그가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웃음으로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것.

공개 된 사진에는 딱 떨어지는 제복핏으로 멋진 중년미를 드러내는 정웅인이 ‘컷’ 소리와 동시에 무장해제되는 미소로 촬영장을 밝히고 있다. 특히 유대위(정해인 분)를 오해하던 모습과 문래동(박호산 분)에게 소리치던 모습은 온데간데 없이 밝게 웃음짓고 있는 그의 표정은 평소 알려진 정웅인의 유머러스함을 그대로 드러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여기에 카메라를 향해 미소 지으며 윙크까지 하는 모습은 귀여움마저 자아내며 ‘팽블리’라는 별명이 무색치 않게 했다.

한편, 반전매력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고 있는 ‘팽블리’ 정웅인이 출연하는 ‘슬기로운 감빵생활’은 매주 수, 목 오후 9시 10분 tvN에서 방송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RSS 기사인쇄 url복사 댓글쓰기

포토슬라이드

SPONSORED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