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인형의 집’ 최명길-박하나-왕빛나-한상진-이은형, 평창올림픽 개막식 축하

?

‘인형의 집’ 최명길-박하나-왕빛나-한상진-이은형(사진=숨은그림미디어)


‘인형의 집’ 최명길-박하나-왕빛나-한상진-이은형이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의 성공 개최를 기원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들은 9일 진행될 올림픽 개막식을 맞이해 진심을 가득 담아 파이팅 넘치는 응원 메시지를 전하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KBS 2TV 새 저녁일일드라마 ‘인형의 집’측은 오늘 9일 주연 배우들의 ‘평창 동계올림픽 성공 기원 친필 응원샷’을 공개했다.

‘인형의 집’은 ‘인형의 집’은 재벌집사로 이중생활을 하는 금영숙(최명길 분)의 애끓은 모정으로 뒤틀어진 두 여자의 사랑과 우정, 배신을 담은 드라마다. 가족과 자신의 꿈을 위해 돌진하는 명품 캔디 퍼스널 쇼퍼 홍세연(박하나 분)이 표독함만 남은 쇼핑중독 재벌3세 은경혜(왕빛나 분)와의 악연 속에서 복수를 감행하며 진실을 찾는 이야기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공개된 사진 속 최명길이 특유의 기품있는 미소로 품위가 느껴지는 분위기를 뿜어내며 응원 메시지를 건네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박하나와 왕빛나도 여신 자태를 뽐내며 힘을 더하고 있다. 특히 박하나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과 패럴림픽의 성공 개최를 응원합니다!’라고 깜찍하고 러블리한 손 글씨 카드를 들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또한 한상진은 올림픽의 성공적인 기원을 바란다며 주먹을 불끈 쥐고 에너지를 전하고 있는 가운데 이은형도 열정 가득한 카리스마 눈빛을 뿜어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인형의 집’은 ‘내 남자의 비밀’의 후속으로 오는 2월 26일 오후 7시 50분 첫 방송될 예정이다.

오수빈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RSS 기사인쇄 url복사 댓글쓰기

포토슬라이드

SPONSORED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