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위대한 유혹자' 우도환, 박수영 유혹 포기하겠다고 선언...'문가영 분노'

입력 2018-03-20 23:15:00 | 수정 2018-03-20 23:15:00
글자축소 글자확대
?

위대한 유혹자 (사진=방송 영상 캡처)


‘위대한 유혹자’ 우도환이 박수영 유혹을 포기하겠다고 말해 문가영을 분노하게 했다.

20일 방송된 MBC ‘위대한 유혹자’에서는 권시현(우도환 분)이 친구들과 내기했던 은태희(박수영 분) 유혹을 포기하겠다고 밝히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세주(김민재 분)는 최수지(문가영 분)에게 권시현이 은태희 유혹하는 것을 포기한다고 전했다. 놀란 최수지는 권시현에게 이유를 물었고, 마음이 복잡한 권시현은 “아 귀찮아 재미없어”라고 정확한 대답을 피했다.

이에 최수지는 “너 나랑 한 내기가 그렇게 우습냐”라고 화를 냈다. 권시현은 “되게 미안한데 걔가 나 싫대 아니 싫다는데 뭘 더 어쩌자고”라고 답답한 마음을 토로했다. 그러나 이유를 납득할 수 없는 최수지는 “거짓말 하지 마. 네가 이세주야? 왜 거절당해, 권시현인데”라며 계속해서 권시현의 마음을 캐물었다.

또 최수지는 “권시현 일단 내가 짜놓은 계획대로 해보고 그만해 걔 명정 기숙사 들어가는 거 내가 취소시켰잖아”라고 말했다. 이 사실을 몰랐던 권시현은 은태희가 걱정되었고, 최수지에게 “그거 다시 안돼?”라고 물었다. 이에 최수지는 “왜? 걱정돼?”라며 은태희를 향한 질투심을 드러냈다.

한편 MBC ‘위대한 유혹자’는 매주 월요일,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박미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RSS 기사인쇄 url복사 댓글쓰기

포토슬라이드

SPONSORED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