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손예진♥정해인 첫키스!…로맨틱 모먼트 스틸 전격 공개!

?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사진=드라마하우스, 콘텐츠케이)


오늘(7일) 방송에 앞서 ‘예쁜 누나’ 손예진과 정해인의 설렘 가득한 첫키스 스틸이 전격 공개됐다.

JTBC 금토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이하 예쁜 누나)’(극본 김은, 연출 안판석, 제작 드라마하우스, 콘텐츠케이)에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윤진아(손예진)와 서준희(정해인)의 바닷가 데이트가 공개됐다. 두 사람이 함께 처음으로 여행을 떠나면서 ‘진짜 연애’의 시작을 예고한 것. 공개된 스틸 속 진아와 준희를 감싼 분위기는 이전과 달리 로맨틱함으로 가득하여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6일 방송된 3회에서 준희의 손을 몰래 잡으며 마음을 표현한 진아. 우연히 직장 동료들과 모인 술자리에서 “서준희한테 안 넘어온 유일무이한 여인이 있단 거지”라며 준희의 짝사랑 상대가 언급됐다. 이에 준희에게 관심이 있는 강세영(정유진)이 “진도 빨리 빼야겠다”며 적극적으로 나서기 시작하자 진아는 테이블 밑으로 준희의 손을 잡았다. 갑작스러운 진아의 행동에 준희는 딸꾹질까지 했지만, 손을 잡을까 말까 고민만 하던 두 남녀의 감정이 드디어 쌍방으로 통하는 순간이었다.

진아와 준희의 달라진 관계는 공개된 스틸 속에도 고스란히 드러난다. 낭만적인 밤바다 앞에서 자신의 재킷으로 진아를 따뜻하게 감싸 안은 준희. 서로를 바라보며 수줍게 웃던 두 사람은 이내 입을 맞추고 있다. 이제 마음을 확인하고 ‘진짜 연애’를 시작한 만큼 준희가 망설임 없이 직진한 것. 이처럼 진아와 준희의 달콤한 첫 키스는 예쁜 케미를 유발하며 설렘을 한층 증폭시킨다.

‘예쁜 누나’ 제작진은 “오늘(7일) 밤, 진아와 준희의 첫 키스는 두근거리는 심장소리가 그대로 들리는 듯이 긴장되면서도 설레는 장면”이라고 예고하며, “사랑을 시작한 진아와 준희가 아무도 없는 곳에서 둘만의 시간을 보낸다. 이들의 첫 여행이 어떤 연애담을 그려낼지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오늘(7일) 금요일 밤 11시 제4회 방송.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RSS 기사인쇄 url복사 댓글쓰기

포토슬라이드

SPONSORED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