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위대한 유혹자’ 문가영, ‘세젤예’ 비하인드 공개!

‘위대한 유혹자’ 문가영의 팔색조 매력이 담긴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우도환ㆍ박수영의 ‘단짠 유혹 로맨스’로 뜨거운 입 소문을 모으고 있는 MBC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 가 악동즈 3인방 중 홍일점이자 ‘세젤예’ 셀럽 최수지 역을 맡아 인생 캐릭터를 갱신하고 있는 문가영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문가영은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시선을 끈다. 문가영은 오프숄더 드레스를 입고 상큼함을 뿜어낸다. 카메라를 바라보며 짓는 해사한 미소는 그의 발랄한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또한 커튼 뒤에 몸을 숨기고 얼굴만 빼꼼 내밀고 있는 문가영은 귀여운 모습은 보는 이들을 절로 미소 짓게 만든다.

그런가 하면 문가영은 그만의 독보적인 분위기로 단숨에 눈길을 사로잡는다. 문가영의 화려한 옷차림과 함께 여유로운 미소가 어우러지며 그만의 매혹적인 분위기가 넘쳐 흐른다. 특히 흑백 사진 속 문가영의 짙은 분위기가 고혹적인 아우라를 만들어 내며 시선을 강탈한다.

한편 문가영은 극중 유혹 게임을 제안하는 기획자 ‘최수지’ 역을 맡아 인생캐릭터를 갱신하고 있다. 극중 수지가 석우(신성우 분) ㆍ영원(전미선 분)의 관계는 물론 영원이 태희(박수영 분)의 엄마라는 사실까지 알고 있어, 시현(우도환 분)과 태희 사이에 파란을 야기할 ‘마스터 키’를 쥐고 있는 그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특히 문가영은 문가영은 겉으로는 강한 척하지만 속으로는 여린 마음과 상처를 품고 있는 ‘수지’를 섬세하게 표현해내며 연일 호평을 이끌어 내고 있다.

청춘 남녀가 인생의 전부를 바치는 줄 모르고 뛰어든 위험한 사랑게임과 이를 시작으로 펼쳐지는 위태롭고 아름다운 스무 살 유혹 로맨스 MBC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는 매주 월, 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RSS 기사인쇄 url복사 댓글쓰기

포토슬라이드

SPONSORED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