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나의 아저씨’ 송새벽, 누구와 있어도 ‘특급케미’ 폭발

입력 2018-04-19 16:44:00 | 수정 2018-04-19 16:44:00
글자축소 글자확대
?

‘나의 아저씨’ 송새벽(사진=화이브라더스)


배우 송새벽이 ‘특급케미’를 뽐냈다.

지난 18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나의 아저씨’에서는 기훈(송새벽 분)이 형제들, 그리고 유라(나라 분)와의 훈훈한 케미로 보는 재미를 한껏 끌어올렸다.

이날 송새벽은 작은형(이선균 분)한테 고급 참치를 사주며 감격스러워 했다. 그동안 도움만 받았던 형에게 직접 감사함을 표하며 즐겁게 얘기를 나누는 장면은 시청자들에게도 흐뭇한 미소를 선사했다.

물론 눈치 없는 큰형(박호산 분) 때문에 티격태격하기도 했지만, 이 역시 밉지 않고 귀엽게만 다가왔다. 이외에도 송새벽은 유라와 미묘한 기

류를 형성하고 있다. 유라를 제대로 쳐다보지는 못했지만, 응원의 말과 더불어 넌지시 솔직한 속내를 드러냈다. 뒤돌아 가다가도 힐끗 유라를 돌아보는 장면은 송새벽 특유의 ‘츤데레’ 매력이 배가된 순간이다.

이처럼 송새벽은 주변 인물들과 다양한 관계 속에서 크고 작은 에피소드들을 이끈다. 특히 전체 흐름이 자연스럽게 흘러가기 위해서는 송새벽의 역할이 주효한데, 의도하지 않은 훈훈한 케미부터 은근한 로맨스까지 상대 배우와의 뛰어난 조합을 보여준다.

툭툭 던지는 대화만으로도 뛰어난 조합을 보이는 송새벽이다. 캐릭터에서 느껴지는 분위기도 중요하지만 연기호흡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는 송새벽의 저력은 앞으로의 얘기에 기대감을 불어넣는다.

한편 송새벽 주연의 ‘나의 아저씨’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30분에 방송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RSS 기사인쇄 url복사 댓글쓰기

포토슬라이드

SPONSORED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