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4월의 신부’ 박은지 웨딩드레스! 결혼식 사진 공개!

?

박은지 결혼식 사진 공개(사진=씨앤코이앤에스)


방송인 박은지가 지난 4월 20일 백년가약을 맺고 결혼식 사진을 공개했다.

박은지는 지난 20일 서울 모처에서 1년 동안 교제해온 두 살 연상의 일반인과 결혼식을 올렸다. 재미교포 회사원인 일반인 신랑을 위해 양가 부모님과 가족들, 친지들과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한 비공개 결혼식으로 진행돼 경건하고 엄숙한 분위기 속에서 치러졌다.

소속사 씨앤코이앤에스는 공식 입장을 통해 4월의 신부로 만개한 박은지의 결혼 본식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서 박은지는 화이트 웨딩드레스를 입어 순백의 아름다움을 드러내고 있다. 박은지의 환한 얼굴에서 행복한 신부의 기운이 전해진다.

박은지는 “결혼 소식이 알려진 후 많은 분들로부터 축하를 받았다. 진심 어린 축복에 정말 행복하고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예쁘게 잘 사는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결혼 소감을 밝혔다.

박은지는 MBC 기상캐스터로 방송계 데뷔했으며, 방송인 뿐만 아니라 배우로도 영역을 넓혀 tvN '꽃할배 수사대', SBS '질투의 화신', KBS2 '부탁해요, 엄마', 영화 '오늘의 연애' 등에 출연해 존재감을 드러냈으며, SBS 라디오 파워FM의 DJ와 TV 조선 ‘강적들’, FashionN '팔로우 미 스페셜', K Star ‘진짜뷰티’, JTBC2 '뷰티정상회담' 등을 통해 시사와 뷰티, 패션을 아우르는 진행실력을 보여주며 맹활약했다.

뿐만 아니라 박은지는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 ‘Egee Beauty’라는 이름의 채널을 개설해 자신의 메이크업 및 뷰티 노하우를 전달하며 연예인 1호 뷰티 크리에이터로 활약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4월의 신부가 된 박은지는 결혼한 이후에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대중과 만날 예정이다.

이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방송인 박은지 씨의 소속사 씨앤코이앤에스입니다.

박은지 씨의 결혼을 축하해주시고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지난 20일 서울 모처에서 진행된 결혼식은 양가 가족들을 비롯해 두 사람을 가까이에서 지켜봐온 하객들의 진심 어린 축복 속에서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박은지 씨는 “결혼 소식이 알려진 후 많은 분들로부터 축하와 환호를 받았다. 진심 어린 축복에 정말 행복하고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예쁘게 잘 사는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결혼 소감을 밝혔습니다.

다시 한 번 축복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RSS 기사인쇄 url복사 댓글쓰기

포토슬라이드

SPONSORED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