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같이 살래요' 한지혜, 애틋한 '눈물 1초 전' 포착..비하인드 컷 공개

?


?



'같이 살래요' 한지혜의 '눈물 1초 전'이 포착됐다.

22일 소속사 콘텐츠Y를 통해 공개된 KBS 2TV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 비하인드 컷에서 한지혜는 금방이라도 눈물을 떨굴 듯 애절한 눈빛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공개된 비하인드 컷은 지난 21일 방송된 11회 엔딩 장면 촬영 당시 포착된 것으로, 극 중 유하(한지혜 분)가 은수(서연우 분)와 같은 희귀 혈액형을 가진 은태(이상우 분)에게 딸의 수혈을 부탁하기 위해 애원하는 장면. 눈물이 그렁그렁한 촉촉한 눈으로 이상우를 바라보고 있는 한지혜는 결연하면서도 애잔한 눈빛으로 유하의 절박한 심정을 고스란히 드러내고 있다.

한지혜는 촬영 대기 중에도 유하에게 몰입한 진지한 표정으로 감정선이 흐트러지지 않도록 하며 프로다운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대본을 꼼꼼하게 체크하는 것은 물론 홀로 조용한 분위기에서 감정을 몰입하며 촬영에 임해 시청자들의 가슴을 뭉클하게 만드는 장면을 완성시킨 것.

특히 생계를 책임져야 하기에 일자리를 구하고, 딸의 수혈을 위해 이리저리 뛰는 등 강인한 모성애를 현실적으로 그려내고 있는 한지혜의 연기가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한지혜를 비롯해 유동근, 장미희, 이상우, 박선영 등이 출연하는 '같이 살래요'는 매주 토, 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RSS 기사인쇄 url복사 댓글쓰기

포토슬라이드

SPONSORED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