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나의 아저씨' 측 "5월 첫째 주 휴방"…스페셜 편과 영화로 대체 편성

?

'나의 아저씨' 메인포스터 (사진출처= tvN)


tvN '나의 아저씨'가 5월 첫째 주 휴방된다.

CJ E&M 측은 오늘(26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5월 2일과 3일 방영 예정이었던 '나의 아저씨' 13, 14회의 휴방 소식을 알렸다.

관계자는 "'나의 아저씨'는 반 사전제작으로 일찍 촬영을 시작했음에도 불구하고 방송 전 배우 교체로 불가피하게 촬영이 지연됐고 밤 씬이 많은 드라마 특성 탓에 촬영 시간이 제약이 있기도 한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깊은 감정 연기를 요해 배우와 제작진이 몰입해 공들여 찍다보니 스태프들의 피로도도 높아 오랜 고민 끝에 휴방을 결정하게 됐다"며 "시청자와의 약속을 지키지 못한 점 매우 송구하다"고 전했다.

한편 관계자에 따르면 2일에는 '나의 아저씨' 스페셜 편이니, 3일에는 영화 '임금님의 사건수첩'이 대체 편성될 예정이다.


[이하 공식입장 전문]

tvN 수목드라마 ‘나의 아저씨’ 5월 첫째 주 편성 변동 관련 안내 드립니다.

오는 5월 2일(수)과 3일(목) 방영 예정이었던 '나의 아저씨' 13, 14회가 휴방됩니다.

'나의 아저씨'는 반 사전제작으로 일찍 촬영을 시작했음에도 불구하고 방송 전 배우 교체로 불가피하게 촬영이 지연됐고 밤 씬이 많은 드라마 특성 탓에 촬영 시간이 제약이 있기도 한 상황입니다. 무엇보다 '나의 아저씨'는 깊은 감정 연기를 요해 배우와 제작진이 몰입해 공들여 찍다보니 스태프들의 피로도도 높은 편입니다. 이에 제작진의 오랜 고민 끝에 휴방을 결정하게 됐습니다. 시청자와의 약속을 지키지 못한 점 매우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시청자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하는 드라마로 종영하기 위해 휴방기간도 열심히 제작에 임하며 남은 기간도 최선을 다할 예정입니다.

'나의 아저씨'는 5월 9일(수) 13회 방송으로 시청자 여러분들을 만나 뵐 계획입니다. 2일(수)에는 '나의 아저씨' 스페셜 편, 3일(목)에는 영화 '임금님의 사건수첩'이 대체 편성됩니다.

'나의 아저씨'를 아껴주시고 기다려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죄송합니다. 더욱 재미있고 따뜻한 내용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박미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RSS 기사인쇄 url복사 댓글쓰기

포토슬라이드

SPONSORED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