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이달의 소녀 yyxy,세계적인 뮤지션 '그라임스' 피처링 참여

입력 2018-05-20 15:40:00 | 수정 2018-05-20 15:40:00
글자축소 글자확대
?

이달의 소녀 yyxy(사진=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걸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세 번째 유닛의 데뷔 앨범 타이틀곡 트랙 정보를 공개했다.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20일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유닛인 이달의 소녀 yyxy(와이와이바이와이)의 데뷔 앨범 '뷰티앤더비트'(beauty&thebeat)의 타이틀곡 정보와 가사가 담긴 이미지를 게재해 앨범에 대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이미지는 고급스러운 네오 르네상스 양식을 갖춘 성을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러브포에버'(love4eva)의 트랙 정보와 '알잖아 이기적인 나, 나 말도 안돼 이런 첫사랑'이라는 가사가 함께 포함되어 있어 이달의 소녀 yyxy를 기다리는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타이틀곡 'love4eva'는 소녀시대의 Gee를 만든 '이트라이브'(E-TRIBE)와 신예 프로듀싱팀 BADD가 함께 만든 곡이다. 특히 이 곡은 천재 뮤지션이자 전 세계 음악팬들을 거느리고 있는 세계적인 뮤지션 '그라임스'(Grimes)가 국내 최초로 피처링애 참여해 더욱 주목받고 있다.

이렇듯 'love4eva'는 가장 K-Pop스러운 튠에 세계적인 뮤지션과의 협연을 통해 이달의 소녀 yyxy만의 월드클래스를 증명할 예정이다.

이달의 소녀 세 번째 유닛의 'youth youth by young'이라는 팀 이름은 청춘을 담고 있다. 사랑하고, 상처받고, 부서지고, 달려나가는 젊음의 찰나를 아름답게 담아낸 이달의 소녀 yyxy의 첫 앨범 '뷰티앤더비트' 역시 그 청춘의 가장 찬란했던 순간을 포착하며 아름다운 순간을 두려움 없이 부딪치고 심장 소리의 요란함으로 만들어진다고 정의 내린다.

한편 이달의 소녀 yyxy는 오는 6월 2일, 3일 양일간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YES24 라이브홀'에서 개최되는 이달의 소녀 ‘프리미어 그리팅 - 라인 앤 업’(PREMIER GREETING - Line & Up) 공연에서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박미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RSS 기사인쇄 url복사 댓글쓰기

포토슬라이드

SPONSORED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