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프로야구 선수 여성 성폭행 혐의, 넥센 히어로즈 소속..구단 홈페이지 '마비'

입력 2018-05-23 13:26:01 | 수정 2018-05-23 13:26:01
글자축소 글자확대
?


?



성폭행 혐의를 받고 있는 야구 선수 2명이 넥센 히어로즈 소속인 것으로 확인된 가운데 넥센 히어로즈 구단 홈페이지가 마비됐다.

23일 오후 1시 15분 현재 넥센 히어로즈 홈페이지가 마비돼 접속이 불가한 상황이다.

앞서 이날 오전 인천 남동경찰서는 모 프로야구 구단 소속 선수 A씨와 B씨를 성폭행 혐의로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후 두 선수가 넥센 히어로즈 소속인 것으로 밝혀졌다. 두 선수 모두 선수 모두 최근 몇 년간 1군 경기에 꾸준히 출장한 주전 선수들로 확인됐다.

A씨와 B씨는 최근 SK 와이번스와의 원정 경기를 위해 인천을 찾았고, 지난 22일 오후 인천 남동구에 위치한 한 호텔에서 한 여성을 성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 관계자는 조만간 성폭력 피해자 지원기관인 해바라기센터를 통해 피해자 진술을 확보하고 넥센 히어로즈 소속 야구선수 A씨와 B씨를 피고소인 신분으로 불러 조사할 방침이다.

이에 KBO 측은 "경찰의 수사가 본격화하면 정운찬 KBO 총재 직권으로 우선 범죄 연루 의혹 선수들의 참가 활동을 일시 정지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넥센 히어로즈는 이날 오후 6시 30분 SK 와이번스와의 원정 경기를 앞두고 있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RSS 기사인쇄 url복사 댓글쓰기

포토슬라이드

SPONSORED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