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히든싱어5’ 노사연X김형석X토니안X유세윤X뮤지, 팬심 충만 ‘싸이 바라기’ 5인방! ‘싸이는 나의 챔피언!’

?

히든싱어5(사진=JTBC)


‘히든싱어 시즌5’ 노사연-김형석-토니안-유세윤-뮤지가 이번 주 원조 가수 싸이의 팬심 충만 지원 사격에 나선다. 이들은 싸이를 향한 진한 애정을 뿜어내며 ‘싸이 바라기’ 5인방을 결성해 숨은 싸이 찾기에 도전한다고 전해져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오는 1일 방송되는 ‘히든싱어 시즌5’(기획 조승욱 / 연출 김희정 / 이하 ‘히든싱어5’)에서는 레전드 퍼포먼스 가수 싸이 편이 공개된다.

싸이는 2001년 ‘새’로 데뷔해 파격적인 댄스와 무대 연출로 가요계를 발칵 뒤집으며 등장했고 이후 ‘챔피언’, ‘천국’, ‘연예인’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국민적인 인기를 얻으면서 대한민국에서 독보적인 퍼포먼스형 가수로 자리매김했다.

무엇보다 지난 2012년 싸이가 발표한 ‘강남스타일’은 뮤직비디오 조회 수 31억 건 돌파,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7주 연속 2위 등 세계는 물론 대한민국 가요계에 전무후무한 역사를 남긴 바 있다. 이에 싸이가 ‘히든싱어5’ 새 원조 가수로 등장해 스튜디오를 흥으로 흠뻑 적셨다고 전해져 시청자들의 기대가 한껏 높아지고 있다.

먼저 노사연과 토니안이 싸이를 향해 시종일관 애정 가득한 눈빛을 보냈다고 전해져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두 사람은 과거 인연을 공개하면서 싸이를 향한 팬심을 거침없이 발산했다고 전해져 이들의 활약에 대한 기대를 모은다.

이어 작곡가 김형석은 싸이와 호형호제하는 막역한 사이라며 자신이 싸이를 너무 잘 찾을까 걱정될 정도라는 등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고 전해져 관심을 끈다. 이에 질세라 유세윤과 뮤지가 “돈보단 싸이죠”라며 원래 잡혀있던 스케줄을 정리하고 싸이를 위해 한 걸음에 달려왔다며 진정한 ‘싸이 바라기’의 면모를 보여줬다고 전해져 보는 이들을 폭소케 한다.

마지막으로 ‘싸이 바라기’ 5인방을 비롯한 패널 출연자들이 모두 함박 웃음을 지으며 말춤을 추는 모습이 포착돼 싸이 편에 대한 기대를 높이는 가운데 숨은 싸이 찾기에 자신감 넘치게 도전한 이들의 활약은 오는 1일 방송되는 ‘히든싱어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히든싱어5’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수와 그 가수의 목소리부터 창법까지 완벽하게 소화 가능한 '모창 도전자'의 노래 대결이 펼쳐지는 음악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히든싱어5’는 고유진, 린, 바다, 박미경, 비, 양희은, 에일리, 이소라, 자이언티, 홍진영 등 전국에 걸쳐 끼 많은 모창 능력자들을 공식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계정 ‘히든싱어5’를 통해 모집 중이다.

박미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RSS 기사인쇄 url복사 댓글쓰기

포토슬라이드

SPONSORED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