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에픽하이, '현재상영중' 서울 콘서트에서 수컷 은퇴식…DJ 투컷으로 복귀

?

에픽하이 투컷 (사진=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에픽하이가 소극장 콘서트 '현재상영중' 서울 공연을 마치고 부산으로 간다.

지난달 20일~22일, 27일~29일 총 6일 동안 서강대학교 메리홀에서 개최된 에픽하이의 '현재상영중' 서울 콘서트는 '나 은밀하게 공연하게', '여보괴담', '관종', '진과 함께', '웰컴 투 메리홀', '붐뱁도시'로 패러디 6개 테마를 매회 3개씩 관객 투표로 선정해 공연했다.

서울 콘서트에서는 페스티벌급 게스트들이 무대에 올라 '현재상영중'을 화려하게 빛냈다. 윤하를 시작으로 아이콘, 다이나믹듀오, 위너, 에릭남, 하동균, 봉태규, 쌈디가 게스트로 출연해 관객들과 소통했다.

서울 콘서트의 마지막 공연인 29일에는 'DJ 수컷'의 은퇴식이 열렸다. DJ 투컷은 앞서 타블로가 스페셜 DJ로 출연한 '두시탈출 컬투쇼' 공약에 따라 한 달 동안 '수컷'으로 개명해 활동했다.

타블로는 이날 "DJ 수컷을 보내고 DJ 투컷을 맞이해야 하는 순간이 왔다. 7월 한 달 간 수고한 DJ 수컷에게 마지막 박수를 보내달라"고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이에 대해 DJ 투컷은 "과분한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며 감사의 인사와 함께 부산 콘서트에서 DJ 투컷으로 돌아오겠다고 약속했다.

특히 DJ 투컷의 이름을 'DJ 수컷'으로 착각해 개명의 원인을 제공한 '두시탈출 컬투쇼' 청취자에게 현장에서 감사장을 전달하는 이벤트도 진행됐다.

DJ 수컷 은퇴식 이후 주요 포털 사이트 내 'DJ 수컷'은 다시 이름이 'DJ 투컷'으로 변경됐다. 부산 콘서트에서는 DJ 투컷이 첫 공식 일정으로 전격 복귀할 예정이다.

7월 22일 타블로의 생일을 기념하는 이벤트도 관객들의 관심을 모았다. 팬들은 21일 오후 11시 공연에서 타블로의 생일을 축하하는 카운트 다운 이벤트를 직접 선물해 감동을 자아냈다. 타블로는 서울 콘서트 내내 관객들과 기념 사진을 찍어 SNS에 '가족 사진'이라는 제목으로 올려 관객을 향한 마음을 전했다.

한편 '현재상영중' 시리즈 사상 최초로 개최되는 부산 콘서트는 오는 4일과 5일 부산 소향씨어터 신한카드홀에서 진행된다.

박주연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RSS 기사인쇄 url복사 댓글쓰기

포토슬라이드

SPONSORED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