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나혼자산다’ 무지개회원들,전현무♥한혜진 커플에 분노...왜?

?

나 혼자 산다 (사진=방송 영상 캡처)


전현무와 한혜진의 달달한 애정에 무지개회원들이 분노했다.

10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는 ‘여름 현무 학당’으로 꾸며진 가운데 경주 여행을 즐기는 무지개회원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무지개 회장 전현무는 회원들을 경주의 유적지로 안내했다.

첨성대를 찾은 멤버들은 맑은 하늘과 위엄있는 첨성대의 면모에 감탄했고, 전현무는 무지개회원들의 재미를 위해 깜짝 퀴즈를 진행했다.

전현무가 “첨성대 몸통에 돌출된 돌의 이름은?”이라는 문제를 내자, 회원들의 오답이 속출했다. 이때 전현무는 한혜진에게 살짝 힌트를 줬고, 한혜진은 “비녀돌”이라고 정답을 외쳤다.

이에 이시언은 “완전 부부 사기단이다. 마치 짜고 친듯이 그렇다”며 지적했다. 그러나 전현무는 이를 무시한 채 준비해온 경주 찰보리빵을 한혜진에게 선물했다.

이어 전현무는 “첨성대는 무슨 돌로 만들어졌을까요?”라고 질문했고 이시언은 “화강암이 확실하다. 아까 오다가 안내판에서 읽었다”고 자신있게 대답했다.

이때 한혜진은 “현무암이다. 저는 현무암밖에 모른다”라며 전현무를 향한 사랑을 드러냈다. 이시언은 “내가 맞는데 왜 정답 처리를 안 해주냐”라고 반응을 보였고, 이시언의 말에서 힌트를 얻은 한혜진이 “정답! 화강암”이라고 외쳤다. 전현무는 그제서야 “한혜진 정답!”이라며 고개를 끄덕였다.

결국 폭발한 박나래는 “가족끼리 해먹는 게 이렇게 무서운 거다. 부부사기단이다”라고 응수했고, 기안84 역시 “둘이 데이트하기 심심해서 우리들 부른 거 아니에요?”라며 정곡을 찔렀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RSS 기사인쇄 url복사 댓글쓰기

포토슬라이드

SPONSORED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