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미스터 션샤인' 김태리, 카메라 밖에서도 영락없는 고애신!

?

미스터 션샤인 김태리(사진=제이와이드 컴퍼니)


배우 김태리의 ‘미스터 션샤인’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쉬는 시간 꼼꼼하게 자신의 모습을 모니터링 하는 모습이 포착된 것.

빠져들 수 밖에 없는 매력적인 스토리와 영상미, 연출 그리고 배우들의 연기 향연으로 또 한번 자체 최고 시청률을 갱신한 tvN 토일드라마 ‘미스터 션샤인’(극본 김은숙/ 연출 이응복)에 출연 중인 김태리의 촬영 현장 스틸이 공개됐다.

스틸 속 김태리는 카메라 화면 속 자신의 모습을 꼼꼼하게 모니터링 하고 있다. 특히, 그 누구보다도 자신의 연기를 심각한 표정으로 바라보며 극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모습은 그녀의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더욱더 돋보이게 한다. 여기에 현장 스태프와 대화를 나누며 모니터링하는 모습에서는 웃음빛 가득, 보는 이들의 입가에도 미소를 짓게 만든다.

김태리가 연기하는 고애신은 김태리가 연기하고 있지만 그녀를 잊게 만드는 마성의 매력과 안정적인 연기로 매회 호평세례를 이끌어 내고 있다. 또한, 그녀만의 독보적인 마스크와 딕션, 캐릭터 흡입력은 완벽한 조합을 이루어내며 극의 완성도를 높이는데 일조하고 있다. 이처럼 지금보다 더 앞으로 보여줄 게 다양한 김태리가 시청자들에게 어떻게 다가가게 될 지 그리고 그녀의 행보에 많은 이들의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tvN 토일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은 매주 토,일 밤 9시에 방송된다.

박미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RSS 기사인쇄 url복사 댓글쓰기

포토슬라이드

SPONSORED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