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구하라, 남자친구와 함께 출연한 뷰티 프로그램...마이 매드 뷰티 다이어리?

?

구하라 (사진=DB)


가수 구하라가 남자친구와 방송에 동반 출연했었다는 보도가 나오며 ‘마이 매드 뷰티 다이어리’도 네티즌의 관심을 받고 있다.

14일 한 매체는 남자친구 폭행 혐의를 받는 구하라가 남자친구 A씨와 올초 뷰티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하며 가까워졌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A씨는 “강남에서 활동하는 헤어 디자이너로 실력 뿐 아니라 외모도 뛰어나다”고 알려졌다.

이와 관련 A씨가 구하라가 진행을 맡았던 뷰티 프로그램에 동반 등장했다고 전해지자, 해당 프로그램이 화제로 떠올랐다.

구하라가 올해 출연한 뷰티 프로그램은 JTBC4 ‘마이 매드 뷰티 다이어리’ 뿐인 것으로 알려졌다.

‘마이 매드 뷰티 다이어리’는 지난 4월부터 8월까지 총 20부작 방송이었으며, 네티즌들은 방송에 A씨가 등장했을 것으로 짐작하고 있다. 이로 인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는 ‘마이 매드 뷰티 다이어리’가 1위에 올라 시선을 집중시켰다.

한편 구하라는 13일 오전 0시 30분께 서울 강남구 논현동 한 빌라에서 남자친구 A씨를 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A씨는 일방적으로 맞았다고 주장하는 반면, 구하라는 쌍방폭행이 있었다고 주장하고 있다.

14일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구하라와 A씨 모두 병원 진료나 스케줄 문제를 이유로 경찰조사에 출석하지 않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RSS 기사인쇄 url복사 댓글쓰기

포토슬라이드

SPONSORED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