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쇼미더머니777' 디아크 前여친 "강압적 성관계후 이별"..폭로글 진실일까?

?

디아크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쇼미더머니777'에 출연 중인 디아크의 전 여자친구라고 주장하는 A 씨의 폭로글이 공개되며 사실여부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자신을 디아크의 전 여자친구라고 주장하는 A 씨는 6일 자신의 SNS를 통해 디아크로 추정되는 인물의 사진과 함께 대화 내용을 공개했다.

A 씨는 "번호를 준 것도 너고 주소를 불러 준 것도 너야. 오로지 너의 팬이었던 나를 니 사생활 속으로 개입시키고 사적인 관계로 전환 시켰던 것도 전부 너야" 사귄 다음날 디아크가 강제로 성관계를 하려했다고 주장했다.

A 씨에 따르면 피임기구가 없어 성관계를 거절했지만, 디아크가 기어코 관계를 했고, 이건 강간이라고 말하고 나서야 그만 뒀다는 것.

또 A 씨는 이후 디아크의 연락이 뜸해지고 태도가 변했다며 결국 이별을 고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후 디아크가 자신을 찾아와 사과를 했으나, 두 사람이 나눈 대화 내용과 사진을 지워달라고 요구했다고 덧붙였다.

15세의 래퍼 디아크는 '쇼미더머니777' 이번 시즌 최연소 참가자로, 뛰어난 실력과 함께 한국어, 중국어, 영어 3개 국어를 사용한 랩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다.

한편 A 씨의 글이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확산 되고 있는 가운데 진위 여부에 관심이 쏠리고있다.

박미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기사

RSS 기사인쇄 url복사 댓글쓰기

포토슬라이드

SPONSORED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