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암수살인' 4일만에 누적 관객수 100만 돌파! 폭발적인반응

?

암수살인(사진=쇼박스)


김윤석과 주지훈의 긴장감 넘치는 심리전과 담백한 연출로 뜨거운 호평을 받으며 새로운 범죄실화극의 탄생을 알린 영화 <암수살인>이 개봉 4일 만에 누적 관객수 100만 명을 돌파하며 뜨거운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다.

감옥에서 7건의 추가 살인을 자백하는 살인범과 자백을 믿고 사건을 쫓는 형사의 이야기를 다룬 범죄실화극 <암수살인>이 개봉 4일째인 10월 6일(토) 오후 2시 누적 관객수 100만 명을 돌파했다. 개봉 이후 한국영화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지켜내며, 동시기 개봉작 <베놈>과 함께 비수기인 10월 극장가의 쌍끌이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암수살인>.

천만 영화 <변호인> <국제시장>과 동일한 속도로 흥행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암수살인>은 범죄 장르의 통념을 깬 새로운 범죄수사극의 탄생을 알리며 언론 및 평단은 물론,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CGV골든에그 지수 95%로 김윤석, 주지훈의 압도적인 연기와 탄탄한 스토리, 담백한 연출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암수살인>이 앞으로 어떤 흥행 성적을 기록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진정성 있는 스토리와 김윤석, 주지훈이 선보이는 강렬한 연기 시너지로 언론과 평단,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는 영화 <암수살인>은 10월 3일(수) 개봉해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중이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RSS 기사인쇄 url복사 댓글쓰기

포토슬라이드

SPONSORED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