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배틀트립' 러블리즈 미주-지수, '인어공주' 완벽 변신…여신 화보짤 공개

?

배틀트립(사진=방송 캡쳐


‘배틀트립’에서 러블리즈 미주-지수가 인어공주로 변신, 미모 포텐을 제대로 폭발시킨다.

오늘(6일) 밤 9시 20분 방송되는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에서는 ‘자매 여행 특집’을 주제로, 리얼 자매 양희은-양희경과 친자매보다 더 가까운 러블리즈 미주-지수가 출연해 여행 배틀을 펼친다. 이번 주에는 ‘대만 컨딩’으로 향한 러블리즈 미주-지수의 ‘난리나 투어’가 공개될 예정.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인어공주로 변신한 러블리즈 미주-지수의 모습이 담겨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화려한 핫핑크색 인어 옷을 입은 미주는 에스라인(S-Line)이 돋보이는 요염한 자태로 시선을 강탈한다. 더욱이 미주의 도도한 표정과 언뜻 드러난 복근이 그의 섹시미를 배가 시키며 관심을 증폭시킨다.

반면, 푸른색 계열의 인어 옷을 입은 지수는 마치 이온음료처럼 깨끗하고 청량한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무엇보다 그에게서 느껴지는 대체 불가능한 청순함이 보는 이들로 하여금 심쿵을 유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함께 누워 있는 미주-지수의 모습은 진짜 인어인 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키며 눈을 떼지 못하게 한다.

이는 인어공주 체험을 하러 간 미주-지수의 모습으로, 두 사람은 섹시 인어와 청순 인어로 변신해 넘사벽 여신 포스로 뭇 남성들의 심장을 떨리게 만들 예정이다. 특히 미주는 내재된 끼를 폭발시켜 각양각색 포즈를 취해 보이는가 하면 인생샷을 건질 수 있는 꿀팁을 대 방출하기도 했다는 후문이어서, 두 사람의 인어 자태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그런가 하면 평소 물 공포증이 있다는 지수는 “물 공포증을 아예 다 없애버리고 싶다”면서 수영에 도전했다고 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무섭다고 떨면서도 강사의 지도에 따라 차근차근 수영을 배워가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 예정. 이에 지수가 물 공포증을 극복할 수 있을 지에도 궁금증이 고조된다.

원조 여행 설계 예능 프로그램 KBS 2TV ‘배틀트립’은 오늘(6일) 9시 20분에 방송된다.

박주연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RSS 기사인쇄 url복사 댓글쓰기

포토슬라이드

SPONSORED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