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제3의 매력' OST, 국내 최고의 뮤지션이 참여한 스페셜 앨범 발매

?

제3의 매력(사진=모스트콘텐츠)


오는 17일 종영을 앞둔 드라마 '제3의 매력'의 OST가 스페셜 앨범을 발매해 드라마의 여운을 이어갈 예정이다.

조성모, 소유, 매드클라운, 김연지, 임한별 등 국내 최고의 뮤지션이 총 출동한 JTBC 드라마 ’제3의 매력’ OST 스페셜 디지털 앨범이 오늘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드라마 만큼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3의 매력’ OST는 실력파 가수들이 대거 참여해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드라마와 높은 싱크로율로 사랑받고 있다. 이번 스페셜 앨범에는 드라마 방영기간 동안 매주 금요일에 공개된 가창곡을 비롯해 아직 공개되지 않은 연주곡들이 함께 수록된다.

이번 ‘제3의 매력’ OST 스페셜 앨범은 2개의 CD로 구성되며 CD1에는 스텔라장의 ‘그대만 보여’를 시작으로, 발라드의 황제 조성모의 ‘어쩌면 우리’, 친자매의 ‘매력있어’가 수록된다. 이어 키스신 테마곡 용주의 ‘Think About You’를 비롯해 유튜브 스타 보라미유의 ‘좋았는데’, 극 중 ‘이수재’ 역으로 활약 중인 양동근이 신인가수 Manuka (aka.에스더김)과 함께 직접 가창에 나선 ‘안되나봐’, 성시경의 ‘희재’ 리메이크로 화제가 된 임한별의 ‘희재’를 포함해 소유X매드클라운의 콜라보 '비가 오면', 김연지의 감성 발라드 '계절을 담아'가 함께 수록되어 눈길을 모은다. CD2에는 극의 몰입도를 높여 주는데 큰 역할을 한 연주곡들이 함께 수록되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드라마 ‘제3의 매력’ OST는 ‘태양의 후예’, ‘구르미 그린 달빛’, ‘미스티’ 등 다수의 OST 히트작을 만든 음악감독 개미(강동윤)가 작업을 진두지휘하여 높은 완성도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또한 '제3의 매력' OST 음반은 각종 온라인 음반몰에서 예약판매 중이며 오늘 16일로 주문이 종료 된다. 드라마 명장면들이 담긴 북릿과 북마크와 주인공들의 포토카드 4종 중 랜덤 2종이 함께 동봉되며, 예약판매 구매자들에 한하여 드라마 포스터 2종 중 1종이 랜덤으로 함께 제공된다.

특히, 음반 출시 이벤트로 예약 판매 구매자에 한하여 추첨을 통해 30명의 구매자에게 출연진 친필 사인을 담은 앨범을 추가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방법은 온라인 음반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제3의 매력’ OST 스페셜 디지털 앨범은 오늘 16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RSS 기사인쇄 url복사 댓글쓰기

포토슬라이드

SPONSORED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