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피현정 뷰티전문가, 4천원으로 만든 ‘동안 수분 크림’ 공개!

?

살림 9단 만물상(사진=TV조선)


(23일) 밤 11시에 방송된 <살림 9단의 만물상>에는 겨울에 꼭 필요한 알짜배기 인기 강좌만 엄선한 ‘겨울대비 백화점 문화센터 11월 특강’편이 방송됐다.

이날 21년 경력의 뷰티전문가 피현정은, 단돈 4천 원으로 해결하는 ‘겨울 건조 대비 특급 비법’을 공개한다. 피현정 전문가는 시중에서 판매하는 초고가 기능성 수분크림을 저렴한 가격으로 따라잡을 수 있는 비법을 공개하며 “이 크림은 일명, ‘24시 수분동안크림’이다. 가을에서 겨울로 넘어가는 이 시점에 수분은 물론 주름, 탄력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고 설명한다. 스튜디오에는 실제로 그녀의 수분크림을 이용하고 있는 실험자가 출연해 피부 나이와 피부 수분도를 공개해 패널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지금까지 수강생만 71만 명, 21년 경력의 문화센터 스타강사 김선영 조리기능장은 제철 생선인 ‘꽁치’를 이용한 요리를 선보인다. 재료가 공개되자 패널 이승신은 “지금 시장에서 꽁치가 가장 싸더라”고 말하고, 이보은 요리연구가는 “바다 수온이 내려가 있는 10월과 11월이 꽁치의 제철이라고 할 수 있다. 꽁치의 지방이 2배로 높아져 있어 굉장히 고소하고 살집이 단단해서 단맛이 난다”고 설명한다. 김선영 기능장은 비린내 없는 ‘꽈리고추 꽁치조림’과 고소함이 2배로 폭발하는 ‘꽁치구이’의 특급 레시피를 공개했다.

한편, 경력 13년 차의 전국구 문화센터 인기강사 이기주는 “‘초 간단 10분 프리미엄 집밥’만드는 법을 알려주겠다”고 말하며 ‘소고기 전골’과 ‘얼큰 닭칼국수’를 그녀만의 방법으로 10분만 에 만드는 방법을 시연한다. 음식을 먹은 패널들은 “10분 만에 이런 요리가 나올 수 있다는 게 믿어지지 않는다”,“멈출 수 없는 맛이다”이라고 감탄했다.

박미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RSS 기사인쇄 url복사 댓글쓰기

포토슬라이드

SPONSORED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