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더팬’ 방탄소년단 지민 “임지민, 저보다 잘해요” 감탄

?

더 팬 (사진=방송 영상 캡처)


‘더 팬’ 박소현이 추천한 예비스타 임지민에 방탄소년단 지민이 감탄했다.

24일 오후 첫 방송된 SBS 새 예능프로그램 ‘더 팬’에서는 예선을 통해 선발된 최정예 15팀의 1라운드 무대가 공개된 가운데, 경남 김해의 작은 BTS 임지민이 등장해 완벽한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박소현은 “2년 전 중학생 시절 유튜브 영상으로 보고 추천한다”며 임지민을 예비스타로 추천했다. 제작진을 통해 임지민의 영상을 보본 방탄소년단 지민은 “나이가 다 어떻게 되는 거예요? 중학생이에요?”라고 되물은 뒤 “중학생한테 나올 수 있는 느낌이 아닌데. 얘 저보다 잘해요”라며 감탄했다.

이후 무대에 오른 임지민은 강렬한 댄스 실력에 안정적인 보컬까지 선보이며 여성 팬들의 마음을 저격했다. 임지민의 무대를 본 보아는 “비의 데뷔 무대를 보는 듯한 느낌이었다. 춤선도 너무 예쁘고, 춤을 추면서 중간 중간 표정으로 말을 한다. 비가 오버랩 되며 소름이 돋았다”라며 호평했다.

특히 임지민은 팀이름이 S.H라고 설명했다.

한편 ‘더 팬’은 셀럽이 나서서 자신이 먼저 알아본 예비스타를 국민들에게 추천하고, 경연투표와 바이럴 집계를 통해 가장 많은 팬을 모아 최종 우승을 겨루는 신개념 음악 경연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된다.

박미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RSS 기사인쇄 url복사 댓글쓰기

포토슬라이드

SPONSORED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