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미우새' 이민정 "♥이병헌, 아이만 챙기는 모습에 질투"..허당美 일화 공개

?

미우새 이민정 (사진=SBS)



예능에서 쉽게 볼 수 없는 배우 이민정이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다.

25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결혼 후 첫 예능 출연인 배우 이민정이 시원시원한 반전 입담으로 母벤저스를 사로잡는다.

어머니들의 격한 환영을 받은 이민정은 등장부터 눈부신 미모로 주변을 환하게 밝혔다. 녹화가 본격적으로 시작되자 솔직한 ‘육아 토크’로 어머니들과 진한 공감대를 형성하며 스튜디오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이 날 이민정은 아이가 생기고 보니 “좋은 건 아이한테 먼저 주게 된다”라고 말해 육아 선배인 母벤저스로부터 큰 공감을 샀다. 그뿐만 아니라, 아이만 챙기는 이민정에게 남편 이병헌이 질투를 해 귀여운 반찬 투정을 한 일화를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이어 이병헌을 쏙 빼닮아 훈남 아들이 “우리 아빠, 유진 초이~!” 를 외쳤다가 엉뚱한 오해(?)를 부른 사건까지 공개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이민정은 카리스마 넘치는 이병헌에게도 의외로 허당美가 넘쳐나는 사연이 있음을 토로했다. 이병헌이 이민정과 밥을 먹을 때마다 다리를 떤 이유는 무엇이었을지, 배우, 아내, 엄마 뭐든지 다 잘하는 팔색조 이민정의 반전 입담과 특급 매력은 25일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RSS 기사인쇄 url복사 댓글쓰기

포토슬라이드

SPONSORED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