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나 혼자 산다' 박나래→헨리, 'MBC 연예대상' 속 무지개 회원들의 활약

?

나 혼자 산다 (사진=MBC)



무지개 회원들의 꿀잼 활약이 ‘2018 MBC 방송연예대상’마저 가득 채웠다.

오늘(4일)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2018 MBC 방송연예대상’의 자리를 빛낸 무지개 회원들의 하루가 펼쳐진다. 어디로 튈지 모를 이들은 다이내믹한 모습으로 시상식을 더욱 유쾌하게 만든다고 해 오늘(4일) 방송을 더욱 기대케 한다.

시상식 당일, 블랙핑크 제니를 패러디해 ‘죄니’로 변신(?)한 박나래는 폭풍 긴장하던 리허설 때와 달리 본 무대에서 격정적인 퍼포먼스를 펼치며 시상식을 핫(HOT)하게 열었다. 독보적인 치명섹시(?)로 ‘올해의 예능인’다운 거대한 존재감을 발산해 시상식장을 뜨겁게 달궜다고.

또한 뉴(NEW)얼로 떠오르고 있는 성훈은 시상식장에서도 역시 귀여운 얼간미(美)를 보여주며 매력을 뽐냈다. 함께 자리한 강다니엘을 보고 “진짜 섹시하게 생겼어”라며 뜬금없는 사랑고백(?)을 한 이시언은 물론, 무지개 회원들이 상을 받을 때 마다 열심히 축하해주던 헨리까지 ‘나 혼자 산다’를 넘어 ‘2018 MBC 방송연예대상’마저 뒤흔든 무지개 회원들의 버라이어티한 재미를 예고하고 있다.

이렇듯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무지개 회원들의 숨은 이야기가 전격 공개된다고 해 오늘(4일) 오후 안방극장을 물들일 대체불가 유쾌한 웃음을 기다리게 만들고 있다.

한편 어디로 튈지 모를 무지개 회원들의 다채로운 활약은 오늘(4일) 오후 11시 15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공개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RSS 기사인쇄 url복사 댓글쓰기

포토슬라이드

SPONSORED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