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V라이브] JYP 소속 'ITZY' 첫 데뷔 쇼케이스, 유빈 "대성할 거다"

?

V라이브 'ITZY THE 1ST SINGLE-IT'z Different 데뷔 쇼케이스' (사진=방송 영상 캡처)


JYP 소속 'ITZY' 멤버들이 데뷔를 알렸다.

12일 방송된 V라이브 'ITZY THE 1ST SINGLE-IT'z Different 데뷔 쇼케이스'가 그려진 가운데, 원더걸스 출신 유빈과 혜림이 진행을 맡았다.

이날 'ITZY'의 리더인 예지는 "첫 데뷔 쇼케이스 유빈, 혜림 선배가 맡아줘서 영광"이라면서 "많은 매력 준비되어 있으니 끝까지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리아는 "정식 데뷔한 만큼 오늘이 또 다른 시작"이라면서 "이렇게 멤버들과 찾아뵐 수 있어 행복하다, 고생해준 멤버들이 자랑스러워 서로 칭찬할 것"이라며 데뷔 소감을 밝혔다.

유빈도 "연습실 왔다갔다 하면서 지켜봤는데 밤늦게까지 연습, 대성할 거라 생각한다"고 말했고, 채령은 "원더걸스 선배들 보며 꿈을 키웠다, 믿기지 않을 정도로 행복하다"고 데뷔 소감을 전했다.

본격적인 코너가 진행됐다. 이름 'ITZY' 팀명이 공개된 후 의미에 대해 리아는 "원하는 모든 것이 우리 안에 다 있다는 '있지'란 뜻, 박진영PD가 지어줬다"고 했다. 채령은 "처음에 어느나라 말인지 의아했다, 뜻을 알고나니 의미있다고 생각한다"고 했다.

한편 있지(ITZY)는 멤버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로 구성되어 JYP엔터테인먼트의 트와이스 여동생 그룹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RSS 기사인쇄 url복사 댓글쓰기

포토슬라이드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