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샤이니 민호, 28일 첫 솔로곡 발표...“조금이나마 용기를 줄 수 있는 노래이길”

?


샤이니 민호(SM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첫 솔로곡 ‘I’m Home (그래)’(아임 홈)이 베일을 벗는다.

SM ‘STATION’(스테이션) 시즌 3의 아홉 번째 곡으로 선보이는 민호의 ‘I’m Home’은 3월 28일 오후 6시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에서 공개된다.

샤이니 민호는 신곡 ‘I’m Home’은 쓸쓸함이 느껴지는 인트로의 휘파람 소리가 인상적인 R&B 힙합 장르의 곡으로, 민호가 직접 랩메이킹에도 참여했다.

이에, 민호는 ‘I’m Home’에 대해 “바쁘게 활동하면서 가끔 집에서 혼자 보내는 시간이 소중하면서도 공허하게 느껴졌는데, 이 노래를 처음 들었을 때 그런 마음들을 위로 받는 느낌이었다"라며 "바쁜 일상 속에서 외로움을 느끼며 누군가에게 안부를 물어볼까 고민하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용기를 북돋아 줄 수 있는 노래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민호는 내달 해병대에 입대하는 민호는 오는 28일 데뷔 후 첫 솔로곡 'I'm Home (그래)'를 SM STATION 시즌 3를 통해 발표하며, 30일에는 첫 단독 아시아 팬미팅 투어의 피날레를 장식하는 앙코르 팬미팅 'The Best CHOI's MINHO' 또한 오후 2시와 7시 2회에 걸쳐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개최, 입대 전까지 팬들과의 만남에 집중할 계획이다.

박미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RSS 기사인쇄 url복사 댓글쓰기

포토슬라이드

SPONSORED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