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몬스타엑스 콘서트 'WE ARE HERE' 개최…세 번째 월드투어

?

몬스타엑스 세번째 월드 투어(사진=S T A R S H I P E N T E R T A I N M E N T)


그룹 몬스타엑스(셔누.원호.기현.민혁.형원.주헌.아이엠)가 오늘(13일) 2019년 월드투어의 포문을 연다.

몬스타엑스는 13~14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 핸드볼 경기장에서 2019년 월드투어의 시작인 <2019 MONSTA X WORLD TOUR 'WE ARE HERE' IN SEOUL>(2019 몬스타엑스 월드투어 '위 아 히어' 인 서울)을 개최한다.

는 올해 2월 발표해 음악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타이틀곡 'Alligator'(엘리게이터)가 수록된 정규 2집 두 번째 파트의 'TAKE.2 WE ARE HERE'과 동명의 타이틀로, 지난 2017년과 2018년에 이어 세 번째로 열리는 월드투어다.

앞서 몬스타엑스는 서울 공연의 티켓을 팬클럽 선 예매 오픈 70초 만에 전석을 매진시켰고, 접속자가 폭주하는 등 강력한 티켓 파워를 증명한 바 있다. 이는 지난 2016년 개최한 첫 단독 콘서트 이후 4년 연속 매진 행렬을 기록한 것으로, 전세계를 무대로 끊임없이 발전하는 글로벌 성장돌 몬스타엑스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방증하는 계기가 됐다.

뿐만 아니라 몬스타엑스는 최근 서울 콘서트 연습 현장을 깜짝 공개, 본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시켰다. 이번 공연에서는 한층 더 강렬하고 파워풀해진 무대와 평소 쉽게 볼 수 없는 특별한 셋 리스트로 월드투어의 화려한 출발을 알릴 예정이다.

더불어 서울 공연 이후에는 월드투어 를 통해 오는 8월까지 아시아와 유럽, 북미와 남미, 오세아니아 지역까지 전세계 18개 도시를 자유롭게 누빈다.

이처럼 올해 처음으로 개최되는 단독 콘서트이자 전세계를 아우르는 월드투어 의 화려한 막을 올리는 몬스타엑스의 서울 공연에 음악 팬들의 관심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오늘(13일) 오후 6시 14일 오후 5시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 핸드볼경기장에서 2019 월드투어의 서울 공연인 <2019 MONSTA X WORLD TOUR 'WE ARE HERE' IN SEOUL>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기사

RSS 기사인쇄 url복사 댓글쓰기

포토슬라이드

SPONSORED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