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트래블러' 이제훈, 류준열에게 난생처음 받아본 선물에 '깜짝'…기대감↑

?

트래블러 (사진=JTBC)



류준열이 이제훈을 위해 깜짝 선물을 준비했다.

18일 방송되는 JTBC ‘트래블러’에서 류준열이 숙소를 떠나 특별한 곳을 찾아가 이제훈에게 줄 선물을 준비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낭만의 도시 뜨리나다드의 새까만 새벽, 이제훈에게 무엇인가를 선물하려는 류준열은 숙소를 나서 특별한 곳으로 향했다. 남다른 포부를 지닌 류준열은 서둘러 발걸음을 재촉했지만, 드문드문 몇 안 되는 가로등에 앞은 어둡기만 했고 제대로 가고 있는지 확신할 수 없는 상황. 하지만 류준열은 결국 이제훈에게 선물을 안겨주는 데 성공했다. 난생처음 받아보는 뜨거운 선물에 이제훈은 온몸에 소름이 돋았다고 표현했다.

한편 카리브해 최고의 휴양도시 바라데로로 가려던 이제훈과 류준열은 은밀하게 다가온 한 남자의 말을 믿고 택시를 예약했다. 그런데 시간이 지나도 예약한 택시는 오지 않았고, 결국 길바닥에 앉아 한참이나 지나는 차와 사람들을 구경하며 수다 떨던 그들은 불현듯, 불길한 기운을 느꼈다. 그때보란 듯이 그들 앞에 차가 한 대 서는데, 택시기사는 류준열과 이제훈은 안중에도 없었다.

과연 그들은 무사히 바라데로에 갈 수 있을까? 그 결과는 18일 방송되는 '트래블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RSS 기사인쇄 url복사 댓글쓰기

포토슬라이드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