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e-스포츠의 황제' 임요한, '라디오스타'서 솔직 근황 공개

?

'라디오스타' 임요환 (사진=MBC)


'라디오스타'에서 임요환의 근황을 전한다.

17일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강주은, 정경미, 권다현, 임요환이 출연하는 '우리 집에 연예인이 산다' 특집으로 꾸며진다.

임요환은 녹화 내내 아내인 배우 김가연을 끊임없이 언급했다. 이에 MC 김구라는 "자기 얘기가 하나도 없네"라고 반응해 웃음을 자아냈다.

아울러 임요환은 김가연이 '고소 제자'를 양성 중이라고 전했다. '고소의 여왕'으로 알려진 김가연이 악성댓글 때문에 고생하는 연예인들을 위해 직접 가르침을 준다는 후문이다.

특히, 임요환은 자신의 실시간 방송에 김가연이 등장하면 채팅 창이 깨끗해진다고 밝혀 폭소를 유발했다.

또한, 임요환은 현 e-스포츠의 황제 ‘페이커’를 언급해 시선을 끈다. ‘페이커와 임요환이 대결하면 누가 이기냐’는 MC의 질문에 솔직한 입장을 밝히며 관심을 집중시켰다.

그는 지난 2013년 포커 플레이어로 전향해 ‘제2의 인생’을 시작했다. 이날 임요환은 여러 대회에서 우승한 사실과 함께 세계 대회 진출 계획도 밝힌다.

더불어 그는 포커 대회 1등 상금의 액수를 공개하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고.

'e-스포츠의 황제'라 불렸던 임요환의 포커 대회 1등 상금은 17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RSS 기사인쇄 url복사 댓글쓰기

포토슬라이드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