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힙합뮤지션 코자, 4번째 싱글앨범 ‘그런게 중요하겠나...사람이 중요하지’ 발매...참회의 음악

?

힙합뮤지션 코자, 4번째 싱글앨범 ‘그런게 중요하겠나’


힙합뮤지션 코자의 ‘그런게 중요하겠나 사람이 중요하지!’가 5월 17일 발매된다.

KO-ZA(코자) 는 이곡의 가사에서 사람들이 너무 쉽게 생각하고 쉽게 변화하는 물건들과 그 모든것의 본질을 잊고사는 사람들을 그리고 편파적으로 행동했던 자신의 과거와 주위의 모든 사람들의 생각을 담았다고 한다.

이번곡 ‘그런게 중요하겠나’ 는 기본적인 어쿠스틱한 드럼 비트에 평범하지 않은 화려한 베이스라인을 강조해 브라스 섹션과 함께 파워풀 하면서도 서정적인 가사를 뮤지컬 스러운 느낌의 장르로 표현했다고 한다. 힙합이지만 한편의 뮤지컬의 한 장면을 생각하고 표현했다고 한다.

KO-ZA(코자)는 본질을 잊어버리고 사는 세상에서 이 곡을 듣고 자신의 인생을 다시 생각해보길 바란다며 사람들에게 이 곡을 전한다고 한다.

코자의 ‘그런게 중요하겠나’ 는 2019년 5월 17일에 발매될 예정이다.

한편 KO-ZA(코자)는 2017 부산국제 락 페스티벌 아티스트 참가, 2018 평창동계패럴올림픽 주제가 프로젝트 와이낫 보컬 및 스텝 참여, 경기도 선거관리위원회 주최 선거송 ‘아름다운세상’ arrange, Rap, Mixing에 참여 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RSS 기사인쇄 url복사 댓글쓰기

포토슬라이드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