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호구들의 감빵생활' 유력 마피아 용의자 장도연의 맹활약

?

호구들의 감빵생활 (사진=tvN)


tvN ‘호구들의 감빵생활’에서 검거된 마피아 이수근에 이어 남은 마피아 두 명의 정체가 공개된다.

18일 방송되는 ‘호구들의 감빵생활’에서는 논리적 이유와 감각적 촉을 총동원해 마피아 추리에 나선 모범수들과 눈치 백단 마피아들의 치열한 심리전이 이어지며 보는 이로 하여금 긴장감을 놓을 수 없게 만들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모범수로 밝혀진 정형돈은 마지막 고별사에서 모범수들의 승리를 위해 논개 정신으로 희생하겠다 말하며 자신이 검거되는 모습을 보고 눈물을 흘렸다던 쌍둥이 딸들을 향해 동시간대 타프로그램을 시청하라고 외쳐 모두에게 큰 웃음을 주었다.

또한, 투표가 진행될수록 마피아 용의자 후보가 늘어나고, 모범수들의 혼란이 가중되며 서로를 의심하고 불신이 팽배해지는 상황이 되자 도리어 게스트 마크와 뱀뱀이 기존 멤버들에게 달콤한(?) 질책을 했다는 후문.

또한, 몸짓과 동물 소리로만 문제를 설명해야 하는 ‘내 귀에 십이간지’에서는문제 출제자로 나선 갓세븐 마크와 뱀뱀이 문제와 자신이 하나가 되는 물아일체의 경지에 등극, 남들과는 다른 차원의 설명으로 큰 웃음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시도 의심을 놓을 수 없는 상황 속에서 최종 마피아 투표 결과는 오는 18일(토) 저녁 6시 5분에 방송될 tvN 놀라운 토요일 1부 ‘호구들의 감빵생활’을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RSS 기사인쇄 url복사 댓글쓰기

포토슬라이드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