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마리텔’ 정형돈, ‘NO.1 주짓수 현피 대회’ 결승 진출

?

마리텔 정형돈, 주짓수 현피 대회 결승 진출 (사진=MBC)


‘마리텔’ 정형돈이 ‘NO.1 주짓수 현피 대회(이하 NO주현 대회)’의 결승에 진출한다. 정형돈의 상대편은 막강한 우승 후보인 고등학생 도전자 박우주로 모두가 기대하던 세기의(?) 대결이 성사되어 기대를 모은다. 본 경기에 앞서 UFC 선수 출신 김동현이 수박과 한판 승부(?)를 펼쳐 모두를 놀라게 할 예정이다.

17일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이하 마리텔 V2)에서는 정형돈과 ‘NO주현 대회’의 고등학생 도전자 박우주가 긴장감 폭발하는 결승전을 치르는 모습이 공개된다.

정형돈은 처음으로 개최된 ‘NO주현 대회’의 예선에서 첫 승리의 기쁨을 얻고 결승에 진출하게 되어 눈길을 모은다. 그는 승리의 기쁨도 잠시 유력 우승 후보인 박우주가 기다리는 결승 시합에 긴장한 모습을 보일 예정. 결국 본 경기 시작 전 참외, 수박 등을 팔 힘과 손 힘으로 으깨는 ‘과일 차력쇼’가 준비되어 정형돈의 긴장감을 완화시키면서도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정형돈은 번외 경기인 ‘과일 차력쇼’에서 “아빠 힘이 이렇게 센 거야”라며 참외를 손으로 으깨며 도전자 박우주를 견제하며 웃음을 선사한다. 그의 모습에 박우주도 보란 듯이 ‘과일 차력쇼’에 참여해 ‘고등학생 맞아?’라는 의문을 남기기도 했다.

김동현은 ‘과일 차력쇼’에서 UFC 선수 출신임을 드러내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는 정형돈과 박우주가 박살낸 참외를 손쉽게 처리하고, 단단한 수박과 한판 승부를 겨뤘다고. 과연 ‘NO 주현 대회’의 번외 경기인 ‘과일 차력쇼’에서 김동현이 수박을 이길수 있을지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박미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RSS 기사인쇄 url복사 댓글쓰기

포토슬라이드

SPONSORED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