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마리텔 V2' 최태성X유민상X노지선, '쿡사'로 대동단결 이번에는 부산

?

'마리텔 V2' 최태성,유민상,노지선(사진=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 쿡방과 역사를 동시에 이야기한 큰별쌤 최태성이 평양에 이어 부산의 먹거리 이야기 이어나갈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17일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는 한국사 강의계의 '큰별쌤' 최태성이 개그맨 유민상, 프로미스나인 노지선과 함께 평양냉면과 만두에 이어 부산 음식을 위한 '쿡사'를 진행한다.

최태성은 부산의 대표적인 음식인 밀면과 국밥이 6.25때 생겨난 음식이라며 가슴 아픈 역사를 설명함과 동시에 군침 도는 먹방을 함께 선사했다고. 그의 수준급으로 치솟은 먹방에 유민상은 "이분이 선생님인가 인터넷 방송인 인가.."라며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이에 최태성은 더욱 보란 듯이 '돼지국밥 ASMR'로 시청자들에게 '귀르가즘'을 선사했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그런가 하면 수준급의 요리 실력으로 ‘노장금’으로 불리는 프로미스나인 노지선은 요리 준비부터 과정에서 보조 역할을 톡톡히 하며 '쿡사 요정'으로 거듭났는데, 모두를 깜놀하게 만든 뜻밖의 최애 음식이 밝혀졌다는 후문이다.

지난주에 이어 유민상, 최태성, 노지선, 이미영이 함께하고 있는 가운데, 이들이 모은 기부금이 프로그램 최대 금액이었다고 전해져 얼마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한편 ‘마리텔 저택 주인님의 막내딸’ 안유진과 함께 화려하게 컴백한 MBC ‘마리텔 V2’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RSS 기사인쇄 url복사 댓글쓰기

포토슬라이드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