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뮤직뱅크' 레이디스 코드, '피드백'으로 입증한 음악

?

뮤직뱅크 레이디스 코드(사진=방송화면 캡처)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LADIES' CODE)가 돌아왔다.

레이디스 코드(애슐리, 소정, 주니)는 17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2년 7개월 만에 발표한 신곡 'FEEDBACK'(피드백)의 무대를 완벽하게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레이디스 코드는 강렬한 레드와 블루 계열의 조화가 이루어진 의상을 입고 트렌디한 뉴트로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안정감 있는 라이브와 여유 있는 무대 매너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특히 컴백 무대에 앞서 진행된 대기실 인터뷰에서 예고한 킬링 파트 "피드백 피드백 피드백 줘요"는 대중들에게 레이디스 코드가 예전의 모습으로 컴백했음을 알리는 포인트 구간으로 손꼽히며 화제를 모았다.

레이디스 코드의 신곡 ‘FEEDBACK (너의 대답은)’은 많은 이들이 그리워했던 ‘레코 표’ 레트로 감성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뉴트로 펑크(NEWTRO-FUNK) 장르로 한번 들으면 잊히지 않는 중독성 강한 훅이 매력적인 곡이다.

한편 이날 KBS 2TV '뮤직뱅크'에는 BVNDIT (밴디트), ENOi, EXID, GeeGu, VERIVERY, 김동한, 나인 (NINE9), 뉴이스트, 동키즈 (DONGKIZ), 레이디스 코드, 앤씨아(NC.A), 엔플라잉, 오마이걸, 왈와리 (WALWARI), 원더나인, 위키미키 (Weki Meki), 유승우, 정대현, 지동국 등이 출연했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RSS 기사인쇄 url복사 댓글쓰기

포토슬라이드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