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B1A4 산들, 약 3년 만에 6월 3일 컴백 확정

?

산들 컴백(사진=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보이 그룹 B1A4(비원에이포) 멤버 산들이 솔로로 6월 3일 컴백한다.

17일 소속사 WM엔터테인트먼트는 “산들이 6월 3일로 컴백 일정을 확정지었다. 오랜만에 발표하는 솔로 앨범인 만큼 심혈을 기울여 작업 중이니 많이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산들은 독일 베를린에서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쳤다. B1A4 앨범에서의 음악과는 차별성 있는 산들만의 순수하면서도 깊은 감성의 노래들로 음악 팬들의 귀를 사로잡았던 만큼, 한층 섬세하게 채워질 이번 신보에 기대감이 더욱 커지는 상황이다.

산들의 솔로 앨범은 지난 2016년 10월 발매한 첫 미니 앨범 '그렇게 있어 줘' 이후 약 3년 만이다. 당시 산들은 앨범명과 동명의 타이틀곡 ‘그렇게 있어 줘’로 각종 음원 차트 1위에 오르며 ‘무공해 발라더’라는 타이틀을 얻으며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2011년 B1A4 메인 보컬로 데뷔한 산들은 이후 MBC '일밤-복면가왕', KBS 2TV '불후의 명곡', MBC '듀엣가요제' 등 각종 노래 경연 프로그램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음악 팬들과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또한 산들은 가수 활동뿐 아니라 '형제가 용감했다', '올슉업', '신데렐라', '삼총사', '아이언 마스크' 등에 꾸준히 출연하며 뮤지컬 배우로서의 역량도 차곡차곡 쌓아 왔다.

한편, 산들이 속한 B1A4는 개별 활동에 집중하고 있다. 산들은 MBC 표준FM '별이 빛나는 밤에' DJ로 활약 중이며, 공찬은 JTBC4 신규 뷰티 프로그램 '뷰티룸'에서 MC로 출연하고 있다. 신우는 올해 1월 현역으로 군입대를 하여 군복무 중이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RSS 기사인쇄 url복사 댓글쓰기

포토슬라이드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