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여자친구 신비, 메인 댄서의 급이 다른 퍼포먼스… 독보적 존재감 과시 '매력 大폭발'

?

여자친구 신비, 걸크러쉬(사진='STUDIO CHOOM)


걸그룹 여자친구 신비와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이하 '원밀리언')가 역대급 콜라보레이션을 펼친다.

12일 오후 Mnet 디지털 스튜디오 M2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여자친구 신비와 원밀리언 안무가 미나명의 콜라보레이션 퍼포먼스 티저 영상 'SIN B X MINA MYUNG 'Sweet but psycho''가 게재됐다.

해당 영상 속 신비는 24초 분량의 짧은 시간에도 불구하고 스타일리시하면서도 감각적인 퍼포먼스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자랑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여유 넘치는 표정 연기와 제스처로 중독성 넘치는 'Sweet But Psycho' 킬링 포인트를 완성하며 퍼포먼스 본편 영상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렇듯 신비는 여자친구의 메인 댄서로 특유의 뛰어난 완급 조절과 깔끔한 춤선으로 일찌감치 그 실력을 인정받았다. 신비의 퍼포먼스에 초점을 맞춘 직캠 영상은 공개됨과 동시에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퍼져 나가며 화제를 일으켰다.

한편, 신비가 속한 여자친구는 오는 7월 1일 일곱 번째 미니앨범 '피버 시즌(FEVER SEASON)' 발매를 앞두고 있어 팬들의 궁금증은 더욱 최고조에 이르렀다.

박미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RSS 기사인쇄 url복사 댓글쓰기

포토슬라이드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