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취향저격 선데이-우리집에 왜왔니’ 송재희·지소연 신혼집 습격, 좌충우돌 홈파티

?

취향저격 선데이-우리집에 왜왔니 (사진=채널A 제공)


16일 저녁 7시 40분 방송되는 채널A 일요 예능 ‘취향저격 선데이-우리집에 왜왔니’에서는 MC 김희철,한혜진,김신영,오스틴강이 배우 송재희·지소연(이하 ‘송지 부부’)의 신혼집을 방문해 홈파티를 벌인다.

신혼집에 도착한 MC들은 방송을 위해 급하게 세팅한 듯한 송지부부 신혼 집 모습에 웃음을 터뜨리고 만다.

이날 방송에서 송지부부는 홈파티를 위해 오골계 준비한다. 셰프 오스틴강은 퓨전 오골계 찜을 포함해 완벽한 풀코스 요리를 만들어 선보인다. 송지부부는 “우리가 예전에 갔던 프랑스 레스토랑보다 맛있다”를 연발하며 감탄을 금치 못한다. 다이어트 중이라던 김신영은 닭다리 2개를 혼자 먹으려다 김희철에게 들켜 구박을 받기도 한다.

설거지 당번을 뽑는 ‘더듬더듬 게임’에서는 한바탕 소동이 벌어진다. ‘더듬더듬 게임’은 한 사람의 눈을 가리고 눈이 가려진 사람이 상대방의 포즈를 더듬어 10초 안에 같은 포즈를 취하는 게임이다. 더듬거리며 포즈를 따라 하려는 출연자들의 우스꽝스러운 모습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송재희는 “우리 집에 많은 손님들이 거쳐갔지만 오늘처럼 시끄럽고 정신이 혼미했던 적은 처음”이라고 혀를 내둘렀다는 후문이다.

배우 송재희·지소연 두 사람의 닭살 돋는 애정행각과 MC 4인방의 좌충우돌 홈파티는 16일 저녁 오후 7시 40분 채널A '취향저격 선데이-우리집에 왜왔니'에서 공개되며 스카이드라마 채널에서도 공동 편성된다.

박미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RSS 기사인쇄 url복사 댓글쓰기

포토슬라이드

SPONSORED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