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심포유' 시우민 편, 미공개 셀프캠 대방출+EXO-L에게 보내는 편지 공개

?

심포유-시우민 편 (사진=네이버 브이라이브+)



시우민의 미공개 영상이 출시돼 국내 뿐 아니라 글로벌 팬들에게 깜짝 선물이 될 예정이다.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 V오리지널에서 국내외 팬들의 큰 사랑을 받은 엑소의 영상 기록기 ‘심포유-시우민 편(연출 천명현, 김수현)’이 오늘(14일) 오전 11시 브이라이브플러스를 통해 출시됐다.

오늘(14일) 오전 브이라이브플러스에서 출시된 ‘심포유-시우민 편’은 시우민의 미공개 셀프캠으로 꽉 차 있는 프리미엄 콘텐츠로, 오직 V오리지널 브이라이브플러스에서만 만날 수 있다. 특히 시우민의 버킷리스트 중 하나인 ‘혼자놀기’ 셀프캠이 담겨 그의 잔망스런 매력을 EXO-L에게 다시금 보여줄 것을 기대케 한다.

무엇보다 EXO-L에게 서프라이즈 선물이 배달된다. ‘EXO-L’을 향한 시우민의 진심이 담긴 영상 편지가 공개되는 것. 그의 특별한 팬사랑을 확인할 수 있어 국내와 해외의 EXO-L에게 남다른 기쁨 모먼트를 선사할 예정.

V오리지널 ‘심포유-시우민 편’은 화려한 무대 위 모습이 아닌 그 동안 베일에 싸여 있던 인간 김민석(시우민의 본명)의 진솔한 일상을 만날 수 있어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잔망스럽고 긍정적인 시우민의 매력이 쏟아져 팬심을 저격했을 뿐만 아니라 EXO-L이 아닌 네티즌들도 시우민에게 자동 입덕할 수 밖에 없었다.

네이버 V오리지널 관계자는 “그동안 방송에서 다 담아내지 못한 미공개 셀프캠을 비롯해 찬열에게 볼링과외를 받는 시우민의 모습, 시우민이 EXO-L에게 남긴 영상편지 등을 알차게 구성해 공개하게 됐다. 시우민이 그리울 팬들에게 서프라이즈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미공개 영상과 시우민의 영상편지 등 역대급 알찬 구성으로 이뤄진 V오리지널 ‘심포유-시우민 편’은 오늘(14일) 네이버브이라이브플러스에서 출시됐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RSS 기사인쇄 url복사 댓글쓰기

포토슬라이드

SPONSORED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