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2019 마이펫페어, 마이캣페어’ 내일(12일) 동시 개최, 반려동물 입장 가능…마이펫페어 스토리존 스케줄은?

?

2019 마이펫페어, 마이캣페어 (사진=마이펫페어 사무국 제공)


천만 반려인을 위한 반려동물 펫박람회 ‘2019 마이펫페어(My Pet Fair)’와 ‘2019 마이캣페어(My Cat Fair)’가 내일 7월 12일(금) 공식 개최된다.

천 만 반려동물 시대에 걸맞은 한층 진화된 펫박람회 ‘2019 마이펫페어’는 내일부터 14일(일)까지 3일간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180개사 300부스 규모로 진행될 이번 전시회에는 반려견과 반려묘를 위한 최신 아이디어 제품들을 비롯해 반려동물을 위한 ‘핫템’,’잇템’들이 총망라된다. 대표 전시 품목으로는 사료, 간식, 의류, 액세서리, 각종 놀이 위생 배변용품 및 장비, 가구, 금융상품 및 서비스 등을 꼽을 수 있다.

?

2019 마이펫페어, 마이캣페어 (사진=마이펫페어 사무국 제공)


주최사인 ㈜마이팀페어스는 참관객들에게 반려동물 관련 최신의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3일간 다양한 라인업으로 강연을 진행한다. 현역 수의사들이 진행하는 반려동물 질병, 상식, 행동학 강연과 더불어 펫티켓, 펫로스에 관련된 정보도 얻을 수 있다. ‘펫펨족(pet+family)’들이라면 필수적으로 알아야 할 정보와 주제들이다.

주최측은 올바른 펫컬처 조성과 확립을 위해 전시장 내에서 ‘펫문화존’을 운영한다. 전시장에는 반려동물들도 자유롭게 출입이 가능하며, 함께 방문한 반려견, 반려묘들이 자유롭게 뛰어놀 수 있도록 수영장, 미로, 놀이터로 구성된 플레이존과 캠핑존, 산책로 등이 마련된다. 이곳에서는 반려동물 미용 서비스와 호텔 서비스 등을 체험해볼 수 있다.

㈜마이팀페어스가 주최하는 ‘2019 마이펫페어’는 ㈜내추럴발란스코리아가 협찬하고 사단법인 한국반려동물기업협회가 후원을 맡는다. 행사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을 하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박미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RSS 기사인쇄 url복사 댓글쓰기

포토슬라이드

SPONSORED
상단 바로가기